대지 - 스테디북 57

펄 벅 | 청목사 | 2005년 0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500원

전자책 정가 2,600원

판매가 2,600원

도서소개

퓰리처상과 노벨문학상 수상한 펄벅의 작품이다. 왕룽은 황 부잣집에서 오란이라는 하녀를 아내로 맞아 온다. 아내 오란은 인내심이 강하고 헌신적이며 애처로울 만큼 자기 희생적인 여성의 본보기이다. 그런데 왕릉은 집이 부유해지자 하인처럼 일하고 살림을 아끼는 아내의 찌들은 모습에서 그만 싫증을 느끼고 렌화라는 여자를 집으로 맞아들이기까지 하는데. 가난한 농부였던 왕룽은 피와 땀으로써 부유한 지주가 되고 자기가 경작하는 토지를 무엇보다 소중하게 생각하는 농부의 의지가 집약된 작품이다.

저자소개

생후 3개월 때 선교사인 부모님을 따라 중국으로 건너간 펄 벅은 중국어를 영어보다 먼저 배웠으며 중국인 친구가 많았다. 그녀는 「대지」를 통해 전세계에 중국을 소개했으며, 중국인에게는 중국이 지닌 최대의 장점인 인생의 모든 목적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녀는 「대지」로 명성을 얻었고 퓰리처상을 받았으며, 1938년에는 노벨 문학상을 받았다. 그 후 사회사업에도 힘써 펄벅재단을 창설했다.

역자소개

충남에서 출생하였으며, 연세대 철학과, 동 대학원을 졸업 했다. 주요 역서로는 호메로스「Odysseia」, A.J크로닌「청춘의 삶」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대지 작품 해설 옮긴이 약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