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키호테 - 스테디북 98

미구엘 드 세르반테스 | 청목사 | 2005년 03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500원

전자책 정가 2,600원

판매가 2,600원

도서소개

는 소설이 추구하는 아름다운 인간형을 창조해 내는데 그 중 가깝게 접근한 작품이다.' 라고 도스토예프스키는 말했다. 이 작품의 중심은 돈키호테와 산초 판자 두 성격의 창조로, 기사의 고매한 이상은 산초 판자의 실제적이고 비속한 물질주의와는 대조적이다. 두 사람의 보편적인 인간성은 국적, 인종, 나이, 성별을 초월하여 모든 사람에게 친근감과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작가는 기사도의 권세와 명성을 타도하기 위해 이 작품을 썼다고 하지만 거기에 담긴 선에 대한 진실성과 넘치는 해학은 인류의 영원한 정신적 보물로 간직될 것이다.

저자소개

(Miguel de Cervantes Saavedra)스페인 문학이 탄생시킨 최고의 작가이며, 그의 소설『돈키호테 Don Quijote』(1605)는 60여 개 언어로 완역되거나 또 부분적으로 번역되어 세계적으로 알려진 작품이다. 특히 이 소설에 등장하는 돈키호테와 산초 판사라는 두 인물은 연극·미술 등을 통해 널리 알려져 세계 문학의 다른 어떤 허구적 인물들보다도 일반인에게 친숙하게 다가온다. 세르반테스는 위대한 작가로서 서사시를 제외한 모든 주요 문학장르에 손을 댔고 생이 다할 때까지 왕성한 작품활동을 그치지 않았다. 그의 탄생 450주년을 기념하여 국내 독자에게 최초로 소개될『모범소설 Novelas ejemplares』은 세르반테스의 다양한 작품 세계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총 12편의 중편소설이 6권으로 나뉘어 출간된다. 『모범소설』에 수록된 12편의 작품들은 세르반테스 문학의 진수를 보여주는 동시에 진주처럼 반짝이는 사랑의 교훈을 담고 있다.

목차소개

돈키호테 세르반테스의 생애와 작품 세계 세르반테스의 연보 저자 약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