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씨들 - 스테디북 94

루이자 메이 울컷 | 청목사 | 2005년 0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200원

판매가 2,200원

도서소개

단란한 가정의 단면을 묘사한 한폭의 그림같은 홈 드라마. 네 자매가 성장해 나가며 부딪히게 되는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매드, 조, 베드, 에미 각각 자신만의 성격과 개성이 뚜렷한 네 자매는 때론 충돌하기도 하고, 때론 서로를 격려해나가며 살아간다.

저자소개

미국 펜실바니아 주의 조그마한 읍에서 출생. 그녀의 아버지는 철학자 에머슨과 아주 가까운 사이였다. 에머슨은 당시 물질문명으로 기울어가는 세태를 걱정하였는데 그녀의 부친에게 영향을 주어 가족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고비를 맞기도 했다. 반면에 어머니는 사려 깊고 모성애가 강한 여성이었다. 이러한 가정환경 속에서 「작은 아씨들」이 탄생했고, 작품 속의 조오지는 바로 작가 자신을 그린 것이다.

목차소개

천로역정 메리 크리스마스 로렌스 소년 무거운 짐 이웃간의 교제 베스, 미의 궁전 발견 에이미의 굴욕의 골짜기 조, 마왕을 만나다 메그, 허영의 도시를 가다 실험 로렌스 캠프 하늘의 그린 성 비밀 전보 편지 작은 성실 어두운 나날 에이미의 유언장 밀담 로리와 조 즐거운 목장 마치 할머니의 공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