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 - 스테디북 59

가와바타 야스나리 | 청목사 | 2005년 0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가와바다 야스나리 문학의 대표작. 가와바다 문학을 꼬집어서 말하다면 '기생문학'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기생이 많이 등장하는데, 이 작품 역시 주인공 시마무라가 기생 고마코를 통해 설국을 무대로 파악되는 경련적인 정감의 말초를 우리에게 보여준다. 이도 다다시는, '자기의 때묻은 인간 관계를 잔혹하게 인식하게 된다. 이러한 점에서는 대단히 음악적인 아름다움과 엄격함을 갖고 있다'고 이 작품을 평한 바 있다. 가와바타의 울적한 청춘소설 '이즈의 무희'도 함께 실려 있다.

저자소개

1899년 일본 오사카에서 출생. 어린시절부터 문학에 관심을 가졌으며, 1921년 22세 때 「초혼의 일경」을 발표하면서 그의 문학성을 인정받게 되었다. 이어 1926년에는 일본의 서정성을 대표하는 「이즈의 무희」를 발표, 짙은 우수와 순수함이 깔려 있는 젊은 두 남녀의 청춘을 그리고 있다. 그는 이 작품으로 문단에서 자신의 확고한 위치를 갖게 되었다. 그의 문학적 역량은 대표작 「설국」을 발표하기에 이르렀고, 1968년 마침내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작품으로 「서정가」 「산음」 등이 있다.

역자소개

소설가이다. 1921년 충복 옥천에서 태어나서 1957년 , 으로 등단하였다. 한국문인협회회원이며 국제 펜클럽 회원이다. 저서로는 , , , , 등이 있다.

목차소개

설국 이즈의 무희 서정가 작품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