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츠비 - 스테디북 18

F. 스콜 피츠제럴드 | 청목사 | 2005년 01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2,400원

판매가 2,400원

도서소개

20세기 미국문학의 명작으로 꼽히는 소설 는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의 미국사회를 배경으로 한 피츠제럴드의 대표작이다. 자신과는 출신이나 환경이 전혀 다른 상류계급의 여자를 사랑하게 된 한 청년이 과거의 사랑을 회복시켜 보겠다는 일념으로 청춘을 바쳐 돈을 버는데 몰두하지만, 결국 꿈을 이루지 못하고 비극적인 죽음을 맞게 되는 이야기. 이 작품은 당시 미국의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행동양식을 갖게 해주었다고 할 만큼 대중적 열풍을 몰고왔으며 훗날 동명의 영화로 제작되어 세계적으로 흥행되기도 했다.

저자소개

미국 미네소타 주 세인트홀 태생으로 프린스턴 대학을 졸업하였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군대에 들어가 육군소위로 임관되었다. 1920년 처녀작「낙원의 이쪽」이 출판되자 문학비평가들이 일제히 그 작품을 인정해주었고 많은 독자를 확보했다. 주요 저서로는「위대한 개츠비」가 있다. 그의 사후에 친구 윌슨과 에드먼드의 편집으로 그 작품과 유고집이 출판되었다.

목차소개

위대한 개츠비 메이데이 다시 찾은 바빌론 작가 작품 해설 피츠제랄드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