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종의 전자책이 판매 중입니다.

이룰 수 없는 꿈을 꾸고 저 하늘의 별을 잡자

도서정보 : 미겔 데 세르반테스 | 2016-07-15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세르반테스 서거 400주년ㆍ책의 날 기념 ‘세르반테스 말의 성찬’
서양 최초의 근대소설ㆍ최고 고전으로 꼽히는 걸작 ‘돈키호테’
진정으로 인간을 그린 최초의 소설가 세르반테스가 전하는 인생

· 자유와 신뢰의 수호자 세르반테스가 인간의 모든 삶을 긍정하다

4월 23일 책의 날이자 세르반테스 서거 400주년을 맞이하여 서양 최초의 근대소설이자 최고 고전으로 꼽히는 그의 걸작 ‘돈키호테’에서 엄선한 명언을 인생에서 빠지지 않는 이슈인 아름다움, 사랑, 역경, 정의, 희망 등 8개 장 42개의 주제로 분류하여 정리해 놓았다.

‘돈키호테’에는 간결하고 재치 있는 격언들이 많이 들어 있는데, 세르반테스는 “모든 격언은 오래되고 사려 깊은 경험 그 자체에 의해 만들어진 경구들이다”라고 정의했다. 이 책에는 그와 같은 격언과 마찬가지로 인간 행동을 꿰뚫어 보는 통찰력이 담긴 문장을 골라 각 주제에 적절하게 배치하였다.

돈키호테는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자신이 읽은 기사도 소설의 연장선으로 해석하면서 터무니없는 어려움에 부닥치는 인물이다. 독자들은 이야기 자체의 흥미와 재미, 풍자와 희화화를 느끼고 웃는 사이 인간 실존의 문제를 돌아보고 자유와 존재의 가치를 이해하는 감동을 얻게 된다. 세르반테스는 작품에서 상대의 자유를 억압할 권리가 우리에겐 없다는 점과 사소한 억압 역시 폭력적이라는 점을 분명히 한다. 세르반테스가 “시의적절하지 않게 전해지는 격언은 어리석은 말이다”라고 밝히며 부적절한 경구 사용에 대해 경고한 것처럼, 우리는 자유를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에 대해서도 진정으로 성찰해 봐야 할 것이다.

구매가격 : 8,000 원

프랑스 문화 여행

도서정보 : 길우경 | 2016-07-07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프랑스를 익히는 가장 쉬운 방법. 다양성과 이중성을 즐기는 문화 예술 여행
음식, 교육, 역사 등을 통해 보는 프랑스인의 기질과 이중성
자유와 예술의 도시라는 이미지가 아닌, 프랑스의 본모습을 알려 주다

· 프랑스인들은 개인의 자유와 사회적 규율을 철저히 지키는 두 개의 삶을 산다

이 책에 설명되고 있는 프랑스인의 본모습을 읽으면 처음에는 이질감에 꽤나 당황하게 될지도 모른다. 프랑스를 방문하거나 장기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을 통해 또 국내 발간되는 책들을 통해 우리는 자유와 예술을 거의 프랑스와 동격인 것처럼 생각하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이다. 프랑스를 상징하는 단어가 ‘자유’와 ‘예술’인 것처럼 느낄 때가 많은데, 하지만 이 책을 읽으면 프랑스인들에 대한 인상이 ‘모순되고 비인간적인 사람들이다’로 바뀔지도 모른다.
그만큼 프랑스인들의 관점과 삶의 모습은 이중적으로 느껴지기도 한다. 그렇지만 그 모습은 겉으로만 본 첫인상으로 시작된 오해이다.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와 프랑스 사람들의 사고방식이 어디로부터 와서 정착되게 되었는지를 알고 나면, 곧 고개를 끄덕이며 그들의 존재 방식을 인정하는 데로 나아갈 것이다. 그리하여 이전과는 다른 이해, 다시 말해 허영이라는 착각의 눈꺼풀을 벗어던지고 프랑스를 있는 그대로 바라보게 될 것이다.

프랑스 문화를 20년 넘게 강의한 저자는 이 책을 프랑스 식당과 카페, 향수와 예술, 역사, 그리고 교육 등의 총 14개 주제로 나누어 사진 자료와 함께 소개하고, 그와 관련한 프랑스의 일반적인 상식을 제공하여 그들의 기질과 사고방식을 알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책의 1장과 부록에 실린 프랑스어 알파벳과 주의해야 할 발음, 철자 기호 및 프랑스어 특유의 모음과 자음 풀이, 단어들을 공부하며 그 기본을 익히는 입문서로 활용해 보아도 재미있으리라 생각한다.

구매가격 : 9,000 원

한 권으로 끝내는 무역 스페인어

도서정보 : 최윤국, 하상욱 | 2015-10-30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 무역실무자 · 스페인어 전공자들의 필독서! 글로벌 비즈니스에 필요한 문서와 문장들을 단계별, 사례별로 종합 수록했다. 시장조사부터 클레임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통신문, 각종 계약서와 영수증, 기업 안내서, 재무제표, 이력서, 추천장, 축하 서신, 이메일과 팩스 문서, 관계기관 협조문 작성법까지 체계적으로 담겨 있다. 자세한 설명과 단어 해설도 곁들여 사전 찾을 필요 없이 필요할 때마다 바로바로 실무에 쓸 수 있는 실용서이다.

구매가격 : 6,500 원

루미곰과 휘바휘바 기초 핀란드어

도서정보 : 권그리 | 2015-07-20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이 책은 핀란드어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문법 및 회화를 담고 있는 한국 최초의 기초 핀란드어 회화 학습서이다. 여행 등 단기 체류시에 필요한 여행 회화부터 유학 등으로 장기간 거주시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속 표현을 중심으로 구성하였다. 각 과는 본문과 연관된 꼭 필요한 문법 및 필수 암기 단어 만을 설명함으로써 문법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본문을 이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원어민이 녹음한 음성 파일을 제공함과 동시에 본문에 한글 발음을 수록함으로써 학습자가 조금 더 쉽게 본문을 발음하고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핀란드어는 문어체와 구어체의 차이가 큰 언어로 문어체로 쓰여진 학습서에서 배운 표현만을 가지고는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음을 고려하여 각 장의 구어체 버젼도 같이 실음으로써 학습자가 문어체와 구어체를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구매가격 : 13,900 원

프랑스어로 읽는 초·중학생을 위한 한국단편소설

도서정보 : 박세연 | 2015-06-12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프랑스어로 읽는 초·중학생을 위한 한국단편소설』은 아름다운 어휘와 풍부한 묘사로 인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소설 『봄봄』(김유정 지음)과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주요섭 지음)를 프랑스어로 번역한 책이다. 우리의 문화와 전통을 프랑스어로 읽음으로써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어휘력과 문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구매가격 : 4,800 원

바로talk 여행 프랑스어

도서정보 : LINK BOOK 교재편집팀 | 2015-01-12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 여행 순서에 따라 구성
여행 출발에서 귀국할 때까지 여행 순서에 따라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기본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표현만 골라 수록했습니다.

?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짧은 문장 표현
쉽게 말할 수 있는 간단하고 짧은 문장을 기본으로 구성해서 여행 시에 자신의 의사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우리말 발음 표기
프랑스어를 모르는 분도 쉽게 프랑스어 표현을 말할 수 있도록 표준 프랑스어 발음에 가깝게 우리말 발음을 표기해서 그대로 읽기만 해도 바로 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구매가격 : 4,800 원

바로talk 여행 스페인어

도서정보 : LINK BOOK 교재편집팀 | 2015-01-12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 여행 순서에 따라 구성
스페인이나 중남미로의 여행 출발에서 귀국할 때까지 여행 순서에 따라 장면을 구성했습니다. 각 장면은 다양한 세부 상황으로 나누고, 각 상황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기본적인 회화 표현을 수록했습니다.

?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짧은 문장 표현
여행지에서 쉽게 말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짧은 문장으로 구성해서 자신의 의사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우리말 발음 표기
스페인어를 모르는 분들의 위해 원어민 발음에 가깝게 우리말 발음을 표기해서 그대로 읽기만 해도 바로 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구매가격 : 4,800 원

영어회화, 365 단어로 끝장내기 (세상에서 제일 쉬운 영어)

도서정보 : 백선엽 | 2013-09-30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쉬운 표현으로 원어민처럼 말하기!
『영어회화 365 단어로 끝장내기』는 기본 동사, 패턴부터 인사, 대화, 주문, 쇼핑, 영어까지 언제 어디서든 유창하게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어 교재이다. 365개의 영단어만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대처할 수 있는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다. 각 상황에 꼭 필요한 예문을 정리하고 있어,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말을 배우게 된다.

구매가격 : 9,000 원

키다리 아저씨의 생존 아랍어 기초회화

도서정보 : 정세훈 | 2013-09-17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푸스하는 신문과 방송에서 쓰이기 때문에 아랍문화를 이해하려면 반드시 배워야 하며, 암미야는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어느 정도 배워야 한다. 그 중에서도 이집트가 문화와 영화산업으로 널리 쓰이는 암미야라 평가받고 있다.

생존에 필요한 464가지의 문장을 영어, 푸스하, 이집트 암미야를 통해 아랍 지역 어딜 가서도 필요한 회화가 가능하게 기획하였다. 60여 가지의 기초생활 동사도 각 인칭에 맞게 정리해 놓았다. 아랍어는 동사가 중요한 것 같다. 초보자들이 쓰기 쉽게 한글 독음도 기재하였고, 아랍인 녹음파일도 카페에서 받으실 수 있다.

구매가격 : 7,2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