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94종의 전자책이 판매 중입니다.

사랑의 백마법

도서정보 : 소진영 | 2017-10-13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백마법(白魔法)은 어떤 복종이나 권력을 추구하지 않으며 오히려 수용과 이해를 요구합니다. 그것은 초자연적인 존재나 활동을 통하지 않고, 오히려 자연 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으로부터 신성을 찾습니다.



백마법은 사람이나 동물을 희생시켜 제물로 바치는 것 같은 잔인하고 야만적인 행위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도 해롭지 않으며 영적 세력과 같은 신성한 능력을 발동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복종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인도와 힘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아픈 사람을 치료하고 사람들의 삶에 사랑을 되돌려주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과 같은 목적으로 선택됩니다.



선과 악이 함께 짝을 이루듯이 흑마법은 백마법과 함께 존재합니다. 우리는 종종 흑마법이 더 우세해서 백마법을 능가하는 것을 봅니다. 표면적으로는 그렇게 보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백마법은 미묘하지만 모든 영광이 그 안에 담겨 있습니다.

구매가격 : 1,500 원

상위자아와 연결하기

도서정보 : 한예린 | 2017-10-13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상위자아(Higher Self)는 영혼의 자아입니다. 그것은 신성한 근원으로부터 직접 창조된, 무한히 지혜로운 불멸의 당신입니다. 당신의 상위자아는 현재 육신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생(生)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차원과 시공간에 걸쳐 있습니다. 상위자아는 순수한 영혼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직관적인 지식과 안내의 근원입니다. 상위자아는 당신의 진정한 정체이며 지금 바로 이 삶에서 인간이라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중 대부분은 이 경이로운 지혜와 인도의 원천에 완전하게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신성하게 창조된 영적 존재로 인식하도록 배우지 않습니다. 우리는 상위자아와 우리의 감정보다 의식과 이성, 논리에 더 많이 집중합니다. 우리는 신(神)과 분리되어 있다고, 또는 영혼이 없는 물질에 불과하다고, 혹은 원숭이에서 진화한 유기체일 뿐이라고 배웁니다. 우리는 직관에 귀 기울이는 법을 배우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상위자아로부터 천천히 연결이 해제되는 과정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매우 중요한 내면의 나침반, 우리의 직관적인 안내 시스템을 잃어버립니다.

상위자아와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다면, 자신을 단순한 인간 이상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자신이 단순히 몸이나 생각, 감정보다 훨씬 더 큰 무엇이라는 감각이 있습니다. 그 더 큰 부분은 당신을 신(神)만이 아니라 우리 행성의 다른 모든 존재와도 연결시켜줍니다.

비록 의식적으로 상위자아와 연결되어 있지 않더라도, 그 상위자아는 당신의 일생을 빚어왔습니다. 우리의 선천적인 자질과 재능 중 상당 부분은 우리가 영혼 차원에서 가지고 있는 일부입니다. 의식하던 하지 않던, 상위자아의 정체성은 우리의 물리적 인생 환경에 빛을 비춥니다.

상위자아와 완전히 연결될 때, 우리는 목적의식과 기쁨을 크게 느낍니다. 우리 각자가 물리적 존재로 육화(肉化)한 이유는 상위자아가 이 수준에서 자신을 창조적으로 표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에 연결하려고 노력할 때, 상위자아의 자기표현은 더욱 쉬워집니다. 우리는 목적과 함께 삶을 따라 흐르기 시작합니다. 마치 매우 지혜로운 파트너가 우리 삶 속으로 들어와서 충만한 성취를 향해 우리를 이끄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기회와 우연의 일치가 나타나서 길을 보여줍니다. 영감이 샘솟습니다. 설사 장애물이 나타나더라도 우리는 거기에서 깊은 의미와 가치를 느낍니다.

상위자아가 그렇게 놀라운 자원이라면, 왜 우리와 좀 더 강한 관계를 맺을 수 없을까요? 의식적으로 상위자아와 연결하는 노력과 작업을 왜 해야 할까요?

개념상, 우리 모두는 자신의 상위자아입니다. 그러나 이 물리적 삶을 시작하는 순간, 또한 우리는 몸과 마음, 감정이 됩니다.

일단 물리적 신체로 육화하면, 우리의 모든 힘은 여기 이 물리적 차원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우리 자신의 선택을 통해 우리의 삶을 창조하는 곳입니다. 자유의지는 우리의 가장 큰 선물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보다 위대한 연결을 창조할 수 있는 것처럼 상위자아와 연결되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상위자아의 자원이 우리에게 유용하다는 것조차 알지 못한 채 성장합니다. 단절은 기본적으로 우리가 선택한 것입니다.

상위자아는 언제나 우리를 인도하고 가장 높은 길과 목적에 관한 정보로 우리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상위자아가 할 수 없는 것은 우리의 자유의지를 방해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단절을 계속해서 “기본 선택”으로 하는 한, 상위자아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상위자아는 가능한 한 뒤에 숨어서 우리의 일생을 계속 빚을 것입니다. 상위자아의 풍요로운 정보와 지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선택의 폭을 넓혀야 합니다. 상아자아가 우리의 일생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초대해야 합니다.

구매가격 : 1,000 원

크리스탈 힐링

도서정보 : 소진영 | 2017-10-13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크리스탈은 당신의 전반적인 오라(aura)와 신체에 빛과 칼라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차크라 시스템과 신체의 미묘한 층(layer)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또한 크리스탈은 신성한 기하학적인 그리드 패턴에서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그리드는 다차원적 이해와 인식으로 인도하는 빛의 기둥을 생성합니다.



크리스탈 힐링(Crystal Healing)의 역사는 선사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돌이나 수정, 보석을 신체의 차크라에 올려놓는 것을 가리킵니다. 모든 차크라는 특정 칼라로 공명하며 서로 정렬하고 혼합됩니다.



크리스탈 힐링 내에는 질병이 신성한 에너지와 사람 간의 균형이 무너질 때 발생한다는 주요 원칙이 있습니다. 대다수의 치유사들은 보편적인 창조의 토대로서 이 밝고 신성한 에너지를 믿습니다.



크리스탈 힐링의 좀 더 나은 이해를 위해서 이 작은 책이 당신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크리스탈에 대한 원리에서 기본적 사실까지,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크리스탈 힐링을 통해 자신의 삶을 어떻게 극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배우시기 바랍니다.

구매가격 : 2,000 원

샤머니즘 입문

도서정보 : 소진영 | 2017-10-13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샤머니즘은 시베리아와 중앙아시아, 동유럽 서쪽 지역에 사는 투르크와 몽골 계 민족의 고대 영적 믿음입니다. 몽골과 시베리아에서는 “영혼에 대한 존중”을 뜻하는 “텡게리즘(Tengerism)”이라고도 합니다.

샤머니즘의 관행은 종교가 아니라, 하나의 실질적인 방법입니다. 이 관행은 다양한 문화에서 많은 종교와 공존합니다. 시베리아에서는 라마교와 불교가 혼재된 샤머니즘이 있으며, 일본에서는 불교와 혼재되어 공존하는 샤머니즘이 있습니다.

많은 샤먼들이 대체로 정령을 숭배하는 문화 속에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정령 숭배는 영혼의 존재를 믿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샤머니즘은 배타적이거나 하나의 신념체계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실제로 샤머니즘은 북부 및 중앙아시아의 여러 사회집단을 연구하고 있던 서구 관측자들로부터 처음 인정받았습니다. “샤먼 (Shaman)”이라는 단어는 시베리아의 퉁구스 어를 사용하는 사람들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이 “샤먼”이라는 말은 시베리아 퉁구스 어로 “(의식이) 일어나고, 흥분되어 움직이는 사람”, 트랜스 상태에 있는 동안 다양한 신비로운 존재들의 영역을 방문하여 그들과 의사소통하고 상호 작용하며 그 과정에서 신비로운 힘을 얻는 사람을 지칭합니다. 따라서 퉁구스의 원래 언어로, 샤먼은 비일상적 현실을 여행하는 사람을 가리킵니다.

샤머니즘을 수행하는 사람, 즉 사면의 주된 기능은 죽은 자와 산 자 사이의 매개자 역할을 하고 죽은 자를 사후세계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들은 신비로운 존재로부터 환자를 치유할 올바른 의약품의 정보를 얻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샤먼이 실제로 어떤 질병을 치유하거나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담지할 뿐만 아니라, 병의 원인을 규정짓기도 합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샤머니즘이 의미하는 바를 모릅니다. 마법사, 마녀, 마술사와 같은 많은 용어로 부르지만, 거기에는 모호함과 선입견 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샤먼이라는 용어는 시베리아에서 유래되었지만, 샤머니즘의 관행이나 기법은 사실 여러 대륙에 이미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샤먼은 직접적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특정 지식 체계에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알고 있는 사람” 또는 “보는 사람”으로 불립니다. 샤머니즘은 실제로 신념 체계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정보를 얻고 치유하고 다른 일들을 수행하기 위한 개인적 실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실, 샤먼이 결과를 내지 못하면 그들은 더 이상 부족 사람들에게 존중을 받지 못합니다. 한 개인이 샤먼인지 아니지 어떻게 인식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그것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그들이 기적을 행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다른 세계로 여행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샤머니즘은 하나의 삶의 방식이며 자연과 창조적 본성과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구매가격 : 2,000 원

시내 산은 가나안 땅에

도서정보 : 최정현 | 2017-09-08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시내 산은 호렙 산과 같이 십계명을 받은 산으로 여호와의 산이다. 하나님은 이스라엘에게 애굽에서 나와 이곳에서 하나님을 섬기리라 하셨다. 하나님과 이스라엘의 관계는 언약의 관계이며 시내 산에서 받은 십계명도 언약이다. 그러나 하나님과 이스라엘의 관계는 언약을 떠나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로마가 그리스교를 로마의 국교로 정하면서 성경에서 이스라엘과 언약을 배제하고 그리스도교를 반유대교인 로마교로 만든 것이다. 이에 로마는 시내 산을 시나이 반도 남단의 산을 시내 산이라고 지명했다. 그러나 시나이 반도는 하나님과 이스라엘 사이의 언약의 땅이 아니다. 시내 산은 오직 언약의 땅 가나안밖에 위치할 수 없다. 독자들은 ‘과연 거룩한 시내 산은 어디에 있을까?’에 대한 답을 이 책을 통해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구매가격 : 4,500 원

성경, 이야기가 되다

도서정보 : 양진석 | 2017-09-08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과연 세상에서 신앙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 《성경, 이야기가 되다》는 이러한 질문을 던지는 책이다. 성경에 나오는 많은 인물들은 세상을 이겼다고 말한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선진들이 이로써 증거를 얻었느니라.(히11:1)” 《성경, 이야기가 되다》에서 저자는 신앙적 인물들이 어떻게 한계를 넘어섰는지 보여주며 동시에 우리도 그들처럼 세상을 이기고 살아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구매가격 : 7,800 원

The Heart of God

도서정보 : Jung Ae Lee | 2017-09-01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I have forgotten myself for many days while I was hearing the words of God, writing them, and editing them in the touch of the Holy Spirit since the day I began to experience the presence of God.
When I was touched by the Holy Spirit, my body and mind were not mine, but these became instruments of God. I was I, but I was not I; I was I, but I could not move as I wish. Sometimes the quick voice of God came down and I wrote it. Sometimes the voice turned into sentences so that I was amazed to see them come into my mind and I wrote them down.
These articles were not written one by one. When the Lord gave dozens of titles at a time, He also gave articles according to them. So I wrote down them. Sometimes I wrote articles without titles, and after writing He gave the titles. When I continue to write randomly, the former and the latter are often matched.
Whatever message I received and wrote, I did not do anything for it. I wrote them only as an instrument of the Lord. And sometimes I entered into the hearts of the people the Holy Spirit has opened and I heard and wrote what their inner voices. There are also some articles that are based on what I heard from the conversations of others.
In the mysterious and incredible world of God and the ministry of the Holy Spirit, I fell down before Him for twenty-six months in order to write these articles. The number of titles I received from Him was over one thousand and two hundred, and the number of articles I received was over nine hundred. When I received my first article, I prayed and God forcefully gave it to me. However, at this time I just pray in front of the keyboard in order to receive messages.
I hope these messages from the Lord will reveal the greatness of the Lord and thereby I and all people glorify the Lord. I hope that the leaders and people who have broken God’s heart will turn to the right attitude because of these messages of the Lord, and those who have made the Lord’s heart sad will be the ones who please Him.
Finally, at the end of each message of the Lord is provided the date or year of writing.

구매가격 : 7,000 원

진리가 무엇이냐 시리즈 - 4. 잠언

도서정보 : 양병모 | 2017-09-01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잠언, 시편과 더불어 구약에서 즐겨 읽히나 이것을 단순한 ‘좋은 말’로 알고 있어서는 안 된다. 변하지 않는 진리를 담고 있는 말씀이다. 《잠언》은 총 31장의 잠언 말씀에 숨겨진 하늘의 법도를 말하고 있다.

구매가격 : 8,400 원

진리가 무엇이냐 시리즈 - 2. 마가복음 묵상

도서정보 : 양병모 | 2017-09-01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마가복음은 복음서 중 가장 먼저 기록된 책이다. 1장에서 16장까지, 마가복음 전체의 말씀을 한 절 한 절 묵상하며 풀어냈다. 기쁜 소식, 복음을 전하는 말씀이다. 《마가복음 묵상》은 그리스도가 오셨다는 소식을 전하는 말씀에 담긴 비밀을 담고 있다.

구매가격 : 8,400 원

진리가 무엇이냐 시리즈 - 3. 야고보서 묵상

도서정보 : 양병모 | 2017-09-01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행함이 있는 믿음이 부담으로 다가오는 책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 행함이 무엇인가”, “왜, 온전한 사람을 말이 온전한 자라고 했는가”를 《야고보서 묵상》을 통해 그 답을 찾아갔으면 한다.

구매가격 : 4,2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