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열요법 내몸을 살린다

정윤상 | 모아북스 | 2009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건강을 위한 가치있는 선택」시리즈 『온열요법, 내몸을 살린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체온은 알아도 저체온의 위험성에 대해서는 무지한 경우가 많다. 이 책은 몸을 따뜻하게 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한 체질을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심혈관 및 암, 알레르기, 류머티즘, 아토피, 당노병 등의 면역 불규형으로 인한 내 몸의 조용한 살인자 저체온증, 그 요인은 무엇인지, 생활 속에서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등에 대해 알아보자.

저자소개

비즈니스, 교육컨설팅, 건강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집필을 하며 현재 저널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우리사회에서 검증되지 않는 건강정보로 인한 약물 오남용, 부작용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정보가치가 높은 건강콘텐츠를 제공하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저서로는[21세기 바이오테크놀러지의 파워 웰빙], 논문[바이오세라 2014],[비타민, 내 몸을 살린다]외 다수.

목차소개

머리말 | 건강한 삶의 열쇠 ‘체온’ 1. 인체를 지배하는 메커니즘 1) 생명활동에 필요한 3가지 요소 2) 현대 의학의 한계 3) 자연치유력을 회복할 때 2. 생명을 살리는 열에너지 1) 열은 신진대사를 지배 한다 2) 열을 어떻게 다스릴까? 3. 저체온으로 인해 생기는 질병 1) 소화기 질환 발생 2) 갑상선 질환 발생 3) 간 질환 발생 4) 심혈관계 질환 발생 5) 뼈와 관절에 질병 발생 6) 암의 발생 7) 피부질환의 발생 8) 비만의 발생 9) 여성질환의 발생 10) 남성질환의 발생 4. 온열요법 내 몸을 살린다 1) 반신욕이 몸을 따뜻하게 한다 2) 족욕이 몸을 따뜻하게 한다 3) 올바른 옷 선택이 몸을 따뜻하게 한다. 4) 바른 자세가 몸을 따뜻하게 한다 5) 하체 근육이 몸을 따뜻하게 한다 6) 따뜻한 물을 이용한 단식이 몸을 따뜻하게 한다 7) 쑥뜸이 몸을 따뜻하게 한다 8) 그 밖의 방법들 5. 원적외선을 말한다 1) 원적외선이란? 2) 원적외선과 토르말린(tourmaline) 3) 원적외선 온열 치료기의 효과 똑똑하게 알아보는 Q&A Q : 몸에 열이 많아도 냉체질일 수 있나요? Q : 냉체질과 열체질 중 어느 쪽이 더 건강한가요? Q : 병의 원인이 되는 냉기는 어떻게 없앨까요? Q : 좋은 온열요법 기기를 고르는 법은? 맺음말 건강 자가 체크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