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내몸을 살린다

임성은 | 모아북스 | 2010년 04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복잡한 칼로리 계산, 약과 수술 없이 알고 실행하는 다이어트 비법 『다이어트, 내 몸을 살린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요소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더불어 그동안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시도했음에도 살을 빼지 못했던 원인들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내놓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임성은 한양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하였으며, 덕성여대 산업미술학과를 졸업, 국제무역과 건설업 및 에듀파크 교육법인에서 홍보이사 및 교육강사로 활동하였음. 현재 건강 칼럼리스트로 활동 하고 있다.

목차소개

여는 글 돈과 시간이 낭비되는 다이어트는 가라! 1. 다이어트 죽도록 해도 체중이 줄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1) 운동만으로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2) 소식만으로 살이 빠지지 않는다. 3) 하루 한 끼만 먹었는데도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4) 유행하는 다이어트만으로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5) 약만으로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2. 살이 찌는 진짜 이유는 무엇인가? 1) 살이 찌는 데는 이유가 있다 2) 날씬한 사람들의 비밀 3) 왜 살을 빼야 하는가? 3. 비만은 모든 현대병의 원인이다 1) 암의 발생 2) 당뇨,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의 발생 3) 퇴행성 관절염의 발생 4) 우울증의 발생 4. 다이어트 내 몸을 살린다 1) 아침을 먹어라 2) 보양식보다 한식을 먹어라 3) 국물이 아닌 건더기를 먹어라 4) 음료수가 아닌 미지근한 물을 마셔라 5) 적게 먹고 많이 움직여라 6) 외식하지 말고 집에서 먹어라 7) 영양가 있는 균형잡힌 식단을 구성하라 5. 영양요법으로 시작하는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 1) 비타민요법 2) 미네랄요법 3) L-아르기닌요법 4) 효소요법 5) 식이섬유요법 Q&A 다이어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 : 아침식사를 하지 않으면 체지방이 늘어나나요? Q : 식욕조절이 잘 안 되는데 약물을 활용해도 괜찮을까요? Q : 부모가 뚱뚱하면 아이도 뚱뚱해지나요? Q : 다이어트 목표는 어떻게 잡는 것이 좋은가요? Q : 건강기능성 식품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맺음말 내 생애 마지막 다이어트 지금 끝내자 부록 다이어트 십계명 따라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