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내 몸을 살린다

김윤선 | 모아북스 | 2009년 12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면역력, 내 몸을 살린다』에서는 우리 몸의 면역체계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어떤 음식들이 면역력을 키우며, 어떻게 하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지 등의 면역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담고 있다. 일상 속에서 본래 가진 면역력을 키우고 잘 보전하여 질병 없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우리 몸의 원천적 방어체계인 면역의 힘이 얼마나 중요하고, 이 방어체계를 튼튼히 구축하는 일이야말로 질병의 시작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점을 보여준다.

저자소개

저자 김윤선 이학박사, 한의학 박사 수료, 현재 미주여성 포털사이트 missyusa.com 컬럼니스트로 활동 중이며, 미국 방송 Voice of America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대교방송 8부작 등에 출연했으며, 저서로는「약이 되는 한국음식」,「실험 조리」,「식생활의 관리」,「통합적 유아 요리 활동의 이론과 실제」등이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모든 질병의 열쇠는 면역력에 있다 1장 건강의 바로미터, 면역의 비밀 1) 원인불명의 질병은 없다 2) 현대의 질병은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발생 한다 3) 우리 면역체계를 파괴하는 현대의 삶 2장 암까지 이겨내는 자가 면역 메커니즘 1) 우리 몸의 면역 체계, 어떻게 움직일까? 2) 암을 이기는 자가 면역 치료 3) 영양과 면역 체계 3장 면역력, 내 몸을 살린다 1) 면역력을 높이는 생활 VS 면역력을 죽이는 생활 2) 건강해지려면 몸을 따뜻하게 하라 3) 항생제의 남용은 면역력을 급격히 떨어뜨린다 4) 스트레스는 면역력을 파괴 한다 4장 몸에 좋은 면역력 향상 식품은 무엇이 있나요? 1) 오메가 3 2) 키토산 3) 비타민C 4) 비타민D 5) 홍삼 6) 아미노산 7) 프로폴리스 8) 당귀 9) 백작약 10) 천궁 5장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면역 Q & A 1. 남자와 여자는 면역력에 차이가 있나요? 2. 면역력은 언제부터 떨어지나요? 3. 뚱뚱한 사람이 다이어트를 하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나요? 4. 수면 시간과 면역력의 관계를 알고 싶습니다. 5. 많이 웃으면 면역력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사실입니까? 6. 내 몸의 면역력이 얼마나 강한지 진단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7. 면역력을 높이는 식습관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8. 일상생활에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9. 면역력이 떨어져서 피로를 느낍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사람마다 면역력 높이는 방법이 다를까요? 11. 면역력을 높이면 암도 고칠 수 있나요? 12. 운동을 하지 않으면 왜 면역력이 떨어지나요? 13. 면역력을 높이는 적당한 수면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에필로그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장수의 비결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