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클리닉 내 몸을 살린다

박진우 | 모아북스 | 2009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통증클리닉 내 몸을 살린다』에서는 온몸의 균형을 맞추고 질병을 외과적이 아닌 근원적으로 치유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함으로써,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통증을 생활 속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책에서는 우리가 꼭 알아야 할 통증의 증상, 나아가 이 통증들을 일상적으로 돌볼 수 있는 생활 속 습관들에 대해 좀 더 상세히 알아보고 우리 몸의 통증 해소를 도와주는 클리닉에 대한 정보도 함께 담았다.

저자소개

저자 박진우 공학박사. 현재 고려인삼제품(주) 연구원장 겸 기능성 식품 팀장과 일본 동경수산대학 교환교수로 역임하고 있으며, 논문으로『glucose-amino 산계반응생성 물질의 생물작용』외 40편 발표, 그리고 식품화학 외 5종의 대학교재를 편찬했으며, 해조류를 이용하여 제조한 기능성 식품에 관한 발명특허(제0195503호)가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통증, 진통제로는 해결할 수 없다 1장 현대인을 괴롭히는 다양한 통증들 1) 통증으로 고통 받는 현대인들 2) 쑤시고 결리는 근육통 3) 심각한 거북목 증후군 4) 몸을 무겁게 하는 요통 5) 여성들의 고질병인 생리통 6) 지끈지끈한 두통 7) 통증, 참지 말고 이기자 2장 통증을 이기려면 내 몸을 알아야 한다 1. 통증과 면역 체계 2. 통증과 항산화 작용 3. 통증과 신경 전달 이상 4. 통증과 혈액 5. 통증과 근골격계 손상 6. 통증과 마음 3장 내 몸을 살리는 음식통증클리닉 1. 요통과 신경통에 좋은 솔잎 치유법 2. 관절 통증에 좋은 홍화씨 치유법 3. 근육과 골격을 강하게 하는 두충 4. 내 몸의 면역을 높여주는 다양한 약재들 4장 통증을 다스리고 새 인생을 찾은 사람들 5장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통증 Q&A - 비만이 통증에 영향을 미친다는데 사실인가요? - 외과적 수술 없이 기능성 식품으로도 통증을 치유할 수 있나요? - 산후조리 중인데 온몸이 아픕니다. 어떤 조치가 필요할까요? - 기능성 식품을 먹을 때 호전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는데 호전반응이란 무엇인가요? - 허리가 아플 때 복대를 하면 좋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에필로그 통증, 참지 말고 날려버리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