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내 몸을 살린다

김현표 | 모아북스 | 2010년 1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블루베리 내 몸을 살린다』는 타임지가 세계 10대 장수식품으로 선정한 블루베리의 영양 가치에 대하여 살펴본다. 시력 저하로 고생하는 모든 이들, 바쁜 삶 속에서 만성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 가족들을 돌보는 가정주부,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건강한 노후를 원하는 노년층들, 다이어트를 자주 하는 미혼 여성들, 이 모두에게 블루베리라는 새로운 건강 화두를 권한다.

저자소개

저자 김현표 현재 경주 꽃마을 경주한방병원 자연치유센터장과 김현표 웃음치료센터 원장, 테리김웃음연구소 소장, 한국웃음생활협회 협회장, 도보여행가와 KTC대구평생교육원 자연치유과정 교수로 활동하며 기업체, 관공서, 대학교에 웃음&자연치유법에 대한 1000여회 이상 강의를 하고 있으며 특히 MBC, SBS, TBC 등 방송 언론매체에 소개되어 “길 위의 웃음치료사”라는 닉네임을 얻은 국민 건강 전도사이다.

목차소개

머리말 세계 장수국가들은 왜 블루베리를 먹을까? 1장 현대인의 건강식, 컬러 푸드 1) 노화는 예방할 수 있는가? 2) 노화 방지의 최고 동반자, 컬러 푸드로 해결 3) 안토시아닌의 비밀 4) 노화방지의 제왕, 블루베리 2장 블루베리를 먹으면 왜 건강한가? 1) 20세기의 위대한 발견, 블루베리 2) 블루베리의 뛰어난 영양학적 가치 3) 건강한 두뇌가 건강한 인체의 시작이다 4) 밝은 눈으로 생명력 넘치는 삶을 유지하라 3장 블루베리, 내 몸을 살린다 1) 블루베리와 암 2) 블루베리와 알츠하이머 3) 블루베리와 당뇨병 4) 블루베리와 콜레스테롤 5) 블루베리와 비만 6) 블루베리와 영양 불균형 4장 블루베리로 건강을 지키는 사람들 ● 난시를 지켜준 블루베리, 고맙습니다 ● 고지혈증을 이기게 해준 블루베리 ● 기억력 증진에 좋은 블루베리를 소개합니다 ● 무기력증을 완화해 준 고마운 과일 ●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 블루베리 ● 운동에 필수적인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과일 ● 직장인의 피로를 풀어주는 과일, 블루베리 5장 Q&A로 알아보는 블루베리 건강법 자가진단표 맺음말 블루베리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삶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