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내 몸을 살린다

김윤선 | 모아북스 | 2010년 01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디톡스 내 몸을 살린다』는 독소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들과 이러한 독소로부터 벗어나 건강을 되찾는 획기적인 방법인 '디톡스요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김윤선 이학박사, 한의학 박사 수료, 현재 미주여성 포털사이트 missyusa.com 컬럼니스트로 활동 중이며, 미국 방송 Voice of America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대교방송 8부작 등에 출연했으며, 저서로는「약이 되는 한국음식」,「실험 조리」,「식생활의 관리」,「통합적 유아 요리 활동의 이론과 실제」,「면역력, 내 몸을 살린다」,「석류, 내 몸을 살린다」,「영양요법, 내 몸을 살린다」등이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독소에서 벗어나야 건강이 보인다 1. 독소에 둘러싸인 현대인 1) 독소란 무엇인가? 2) 독소에 둘러싸인 생활환경 3) 독소와 면역력 2. 질병을 부르는 독소 1) 고혈압이 생긴다 2) 만성피로증후군이 생긴다 3) 관절염이 생긴다 4) 장 질환이 생긴다 5) 피부질환이 생긴다 6) 비만이 생긴다 7) 암이 생긴다 8) 불임과 남성 여성 질환이 생긴다 9) 탈모가 생긴다 3. 해독이 치유다 1) 질병 치유의 새로운 대안, 디톡스 2) 디톡스의 첫 단계, 독소 멀리하기 3) 몸속에서 독소를 내보내자 4) 최고의 효과를 내는 음식을 통한 디톡스 요법 4. 디톡스, 내 몸을 살린다 1) 비타민의 해독기능 2) 미네랄의 해독기능 3) 클로로필(chlorophyll)의 해독 기능 5. 디톡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 건강을 위협하는 독소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Q. 몸속에서 만들어지는 독소도 있을까? Q. 쉽게 요약하면 디톡스란 무엇인가? Q. 디톡스에 좋은 생활습관은 무엇일까? Q. 디톡스 요법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Q. 디톡스에 효과적인 영양물질은 무엇일까? Q. 본문에 소개된 음식 외에 디톡스에 좋은 음식은 또 무엇이 있나? Q. 디톡스를 할 때 피해야 할 음식은 무엇일까? Q. 디톡스를 할 때 섭취 가능한 음식은 무엇일까? Q. 디톡스는 어떤 사람에게 필요할까? 맺음말 디톡스, 생활 속에서 지킬 수 있는 손쉬운 건강법이다 자가진단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