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치료 내 몸을 살린다

김현표 | 모아북스 | 2011년 0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전 세계 의학계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웃음치료의 효과와 비밀『웃음치료, 내 몸을 살린다』. 현대인들이 겪는 질병 원인들 중에 적지 않은 부분이 스트레스라는 점을 볼 때, 건강한 웃음은 우리 몸의 질병을 예방할 뿐 아니라 화목하고 즐겁고 건강한 삶을 이끌어가는 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된다. 이 책에서는 웃음이 가진 놀라운 치유력을 밝히는 것을 시작으로 건강한 삶을 위한 웃음장수법, 내 몸을 살리는 웃음치료법 등에 대해 다루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김현표 현재 경주 꽃마을 경주한방병원 자연치유센터장과 김현표 웃음치료센터 원장, 테리김웃음연구소 소장, 한국웃음생활협회 협회장, 도보여행가와 KTC대구평생교육원 자연치유과정 교수로 활동하며 기업체, 관공서, 대학교에 웃음&자연치유법에 대한 1000여회 이상 강의를 하고 있으며 특히 MBC, SBS, TBC 등 방송 언론매체에 소개되어 “길 위의 웃음치료사”라는 닉네임을 얻은 국민 건강 전도사이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문 웃음치료로 병을 고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다! 1장 웃음이 가진 놀라운 치유력 1) 웃음은 예방의학이다 2) 웃음과 대체치료의 관계성 3) 생활습관병도 막아주는 웃음의 기적 2장 행복한 웃음 유전자의 비밀 1) 우리는 어째서 웃지 않게 되었나? 2) 안 되면 억지로라도 웃어라 3) 생활 속에서 찾아보는 웃음치료 3장 건강한 삶을 위한 웃음장수법 1) 웃음은 신이 내린 가장 큰 선물 2) 웃음으로 질병을 치료한다 3) 웃음과 장수의 관계성은 무엇인가? 4장 웃음치료, 내 몸을 살린다 1) 웃으면 뇌가 건강해진다 2) 웃음은 면역력을 높인다 3) 웃음은 우울증을 치료한다 4) 웃음은 알레르기를 개선시킨다 5) 웃음은 당뇨병을 낫게 한다 6) 웃음은 심혈관을 튼튼히 한다 7) 웃음은 통증을 제거한다 5장 웃음과 건강,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자가체크리스트 맺음말 유통기한 없는 웃음으로 건강한 삶을 꾸려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