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소 내 몸을 살린다

임성은 | 모아북스 | 2010년 06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효소 내 몸을 살린다』는 면역력 증강과 몸 속의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건강법, 섭취 후 체험담을 소개한 책이다. 효소란, 음식물의 소화 및 인체의 생명 유지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단백질을 말하며 종류는 크게 식품효소, 대사효소, 소화효소를 나뉜다.내 몸의 독소를 해독하는 효소가 제대로 섭취되고 있는지 이 책을 통해 알아본다.

목차소개

머리말 면역력과 해독의 비밀은 효소에 있다! 1장 인체 면역 시스템의 비밀과 효소의 기능 1) 현대인의 질병은 면역 파괴에서 비롯된다. 2) 장(腸) 건강이 인체 면역 시스템을 좌우한다. 3) 장을 튼튼하게 만드는 효소의 힘 4) 효소는 생명을 좌우한다. 2장 현대 영양학과 효소 영양학 1) 효소는 인체 기능을 활성화 한다 2) 효소를 섭취하면 수명이 연장된다. 3) 효소는 장수촌의 최고 건강식이다 4) 건강 하려면 잘 먹고, 잘 비우고, 잘 채워야 한다. 3장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질병, 효소로 치유한다. 1) 자기면역질병 2) 관절염과 요통 3) 암 4) 에이즈 5) 두통 6) 위장장애 7) 기관지 천식 8) 당뇨병 4장 효소, 내 몸을 살린다 1) 잘못된 식생활을 점검하자 2) 굶는 다이어트 대신 몸을 살리는 다이어트를 하라 3) 적절한 효소식품을 섭취하라 4) 효소 섭취 시 명현현상에 주목하라 5장 효소요법을 체험한 사람들 효소로 제 2의 인생을 찾다 몸 안의 독소 제거로 암 후유증을 극복하다 삶의 무기력을 치유해준 효소 두 다리로 걸을 수 있다는 행복 효소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을 얻다 10일 체험 후 부황과 이별하다 깨끗한 피부를 선사해준 효소의 힘 사위가 건네준 기적의 효소 젊은 시절의 몸매를 되찾아준 효소 약 봉투를 챙기지 않아도 되는 삶 Q&A 효소,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맺음말 효소로 젊고 건강하게 살 수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