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전반응 내 몸을 살린다

양우원 | 모아북스 | 2010년 08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호전반응, 내 몸을 살린다』는 해독과 통증, 호전반응에 대한 중요한 부분을 핵심적으로 다룬 책이다. 우리 몸에서 왜 호전반응이 일어나는지 살펴보고, 그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저자소개

저자 양우원 전북 장수에서 태어났다. 서울 장신대 자연치유선교학과 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 세계자연치유학회 자연치유시술사(06-83호)를 취득하였으며, 단전호흡과 건강 생활지도 강사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하며 생활습관병에 대한 올바른 식습관 정보를 전달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저서로는「생식환으로 살아있는 영양완전정복」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아픔을 통해 몸을 해독하는 호전반응 1장 호전반응의 놀라운 사실 1) 호전반응이란 무엇인가? 2) 자연요법과 화학요법은 어떻게 다른가? 3) 몸의 열에너지가 독소를 제거 한다 4) 호전반응은 면역력 회복의 신호다 2장 다양한 호전반응을 알아보자 1) 현대의 생활습관병과 호전반응 2) 호전반응의 대표적 증상들 3) 질병별로 나타나는 호전반응 4) 신체 장기별로 나타나는 호전반응 3장 호전반응, 내 몸을 살린다 1) 호전반응을 높이면 몸이 건강해진다 2) 건강기능식품, 왜 필요한가? 3) 기능식품 섭취 시 나타나는 호전반응을 즐겨라 4장 호전반응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핵심 Q&A 5장 호전반응을 통해 질병을 치유한 사람들 1) 깨끗한 피부를 선사해준 호전반응의 힘 2) 무력감과 스트레스를 호전반응으로 극복하다 3) 혈액의 종양을 제거해 준 호전반응 4) 호전반응이 허리 디스크를 치료하다 5) 저혈압과 순환장애를 호전반응으로 이겨내다 맺음말 호전반응으로 찾아가는 새로운 건강의 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