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내 몸을 살린다

임성은 | 모아북스 | 2010년 05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천연화장품 내 몸을 살린다』는 깐깐한 소비자만이 선택하는 천연화장품 성분의 비밀과 사용 후 체험담을 소개한다. 우리의 타고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천연화장품의 기능에 대한 정보와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고르는 법과 방부애와 인공항을 사용하지 않는 성분의 비밀을 알아본다.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천연화장품을 통해 달라지는 피부를 바라보면 맘껏 소리지를 수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화장품, 이제 제대로 알고 써야 건강하다! 1장 알면 약이 되고 모르면 독이 되는 화장품의 비밀 1) 브랜드 화장품, 정말로 최고의 화장품일까? 2) 비싼 기능성 화장품, 정말로 비싼 값을 할까? 3) 새로 개발한 신물질 화장품, 정말로 획기적일까? 4) 우리는 화장품 과대광고에 어떻게 속아왔는가? 2장 알고 나면 무서운 화학 성분의 진실 1) 무서운 화장품 부작용 2) 유해 물질 덩어리를 얼굴에 바르는 사람들 3) 화장품 독은 배출되지 않고 쌓인다 4) 반드시 주의해야 할 화장품 성분 7가지 3장 늙어 보이는 피부, 젊어 보이는 피부의 비밀 1) 생활환경이 피부의 노화 속도를 결정한다 2) 자외선과 대기오염을 주의하라 3)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라 4) 자연 친화적인 삶을 살아라 5) 자신에게 걸맞은 스킨케어 방법을 구축하라 4장 천연화장품, 내 몸을 살린다 1) 천연화장품이란 무엇인가? 2) 매일 매일 치유되는 피부의 기적 3) 우리 전통 발효에서 배우자 4) 천연화장품 잘 고르는 방법 따로 있다 5장 천연화장품을 체험한 사람들 1) 답답한 파운데이션에서 벗어나 맨얼굴의 자유를 찾았습니다 2) 늦둥이 딸아이의 학부모 모임에서 당당해졌습니다 3) 아무리 바빠도 바를 건 꼭 바르는 아침 4) 얼굴선이 매끄러워지면 생활도 잘 풀립니다 5) 당기는 악건성 피부에 물을 주는 천연화장품 6) 인체의 장기인 피부도 좋은 것을 먹어야 합니다 7) 희고 맑은 피부로 돌아가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8) 사진기 앞에서 자신 있게 웃게 되었습니다 Q&A 천연화장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자가진단표 천연화장품의 올바른 활용을 위한 체크리스트 맺음말 천연화장품으로 탄력 있는 피부를 되찾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