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 내 몸을 살린다

엄성희 | 모아북스 | 2009년 11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생식 내 몸을 살린다』는 온갖 곡류와 채소, 과일로 만들어진 채식이며, 유기농 작물을 첨가물 없이 처리한 청정식이고, 불에 익혀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은 자연식인 생식에 대하여 다룬 책이다. 이 책에서는 생식이라는 대안적 식생활에 대해 과학적인 분석과 논리적 해설로서 그 효과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최상의 자연식으로 대두되고 있는 생식의 정의와 효능을 명확히 밝히고 독자들이 스스로 판단하여 자신의 식생활을 결정하도록 돕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엄성희 동덕여자대학교 약학과를 졸업하고 약사로 활동하던 엄성희 소장은 1988년 김수경 박사와 더불어 국내 최초 생식의 이론적 기초를 확립했으며, ‘팜리생식’을 개발했다. 1996년에는 약사대체의학연구소를 (주)팜리로 확대 개편하여 약국을 통한 생식 대중화에 앞장서왔으며, 현재는 생식제조 전문회사 (주) 다움의 연구소장이자 생식요리 연구가로서 활동하는 등 생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기적의 식이요법, 생식의 비밀 1. 최상의 자연식, 생식의 비밀 1) 생식이란 무엇인가? 2) 생식의 영양학적 발견 3) 건강한 삶을 위한 생식 밥상 2. 내 몸이 원하는 건강 상식 1) 오래 살고 싶다면 아침식사는 꼭 챙겨라 2) 끼니를 거르면 현대병에 노출된다 3) 생식이 건강에 좋은 이유 3. 생식과 3대 질병의 관계성 1) 암과 생식 2) 당뇨와 생식 3) 비만과 생식 4. 생식 내 몸을 살린다 1) 식생활, 이렇게 바꾸자 2) 생식의 신비한 효능 3) 생식의 효과는 언제 나타나는가? 5. 생식으로 건강을 찾은 사람들 생식 4개월 만에 되찾은 건강 생식, 놀라움의 연속 먹을 거리를 바꿔 병을 물리치다 이제는 마음껏 일할 수 있어요! 건강을 회복시킨 생식 늦었다 생각 말고 생식으로 건강해지세요! 나는 이제 생식 전도사 행복한 삶의 열쇠, 생식 죽음에서 구해준 생식 생식, 우리가족 건강 지킴이 나의 아토피 극복방법 생식,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식 Q&A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