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 내 몸을 살린다

김윤선 | 모아북스 | 2009년 1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석류 내 몸을 살린다』에서는 삶의 질을 위협하는 질병과 노화의 원인을 명확히 밝히고, 건강과 젊음을 오래 지속시키고 노화로 인한 질병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도되는 화학 호르몬요법의 부작용을 경고하며 이에 대한 대안으로써 석류의 섭취를 권장하며, 비타민과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여성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지켜주고 과거에는 기대할 수 없었던 노후의 성기능 회복 또한 가능하게 해주는 석류의 효능을 과학적 근거를 들어 자세히 밝히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김윤선 이학박사, 한의학 박사 수료, 현재 미주여성 포털사이트 missyusa.com 컬럼니스트로 활동 중이며, 미국 방송 Voice of America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대교방송 8부작 등에 출연했으며, 저서로는「약이 되는 한국음식」,「실험 조리」,「식생활의 관리」,「통합적 유아 요리 활동의 이론과 실제」,「면역력, 내 몸을 살린다」등이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젊음의 비결 석류 1. 질병, 어디에서 오는가? 1) 바이러스와 세균 2) 영양의 불균형 3) 유해물질과 활성산소 4) 체내 호르몬의 이상 2. 노화의 원인은 무엇인가? 1) 노화에 대한 생각이 변하고 있다 2) 내 몸의 노화현상 3) 노화 극복, 호르몬의 요법으로 가능한가? 3. 건강의 파수꾼, 비타민과 호르몬 1) 건강한 삶의 열쇠, 자연 2) 비타민과 호르몬의 기능 4. 석류, 내 몸을 살린다. 1) 왜 식물성 에스트로겐인가? 2)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보고, 석류 3) 석류를 이용한 식물성 호르몬 대체요법의 성과 5. 석류로 건강을 찾은 사람들 석류즙이 만나게 해준 우리 아들 거짓말처럼 사라진 관절통증 석류즙, 주부습진을 물리치다 석류로 자신감을 찾았어요! 만성피로에서 벗어나니 생활이 즐겁습니다! 석류를 먹으면 몸이 따뜻해져요 여성호르몬이 풍부한 매력 만점의 석류 불규칙한 신체리듬을 말끔히 없애준 석류 석류는 여자다. 그래서 위대하다고 말하고 싶다 탄력도 생기고, 뱃살도 몰라보게 날씬해졌어요 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석류 Q&A 맺음말 다양한 질병들을 예방해주는 에스트로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