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 12 전기 (번쩍번쩍 번개 찌릿찌릿 전기)

손영운 | 을파소 | 2011년 01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번쩍번쩍 번개 속에 숨은 전기의 모든 것을 알려 준다!

번개를 주관하는 음양장군이 구름 위에서 번쩍번쩍 번개를 내리치던 어느 날, 마을에 번개를 내리치며 장난을 치는 악동 번개맨이 나타났습니다. 번개를 훔쳐 먹고 사는 전기요괴들은 자신들의 번개를 빼앗는 번개맨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마을 사람들과 보리도사 또한 마을에 피해를 주는 번개맨을 골칫거리로 생각합니다. 번개맨을 혼내 주려던 전기요괴들은 언제 어디서든 전기를 만들어 내는 번개맨을 자신의 부하로 삼고 함께 번개 충전소를 만들어 세상을 정복할 음모를 꾸밉니다. 과연 번개맨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저자소개

저자 : 손영운
서울대학교를 졸업하였고, 중·고등학교 과학교사를 지냈으며, 중학교 과학교과서와 교사용 지도서를 집필했다. 『철학을 따는 나무』, 『청소년을 위한 서양 과학사』, 『아인슈타인처럼 생각하기』, 『교과서를 만든 과학자』 등 여러 책을 집필하였고, 이 중 11권이 과학문화재단이 선정하는 우수 과학도서가 되었다. 『서울대 선정 고전 인문 만화 50선』시리즈를 기획하였고, 그 중에서 『04 플라톤 국가』, 『05 토마스 모어 유토피아』, 『06 루소 사회계약론』, 『키케로 의무론』 등의 글을 썼다. 지금은 지역 신문에「손영운의 과학 이야기」를 기고하는 과학 칼럼니스트이면서, 청소년을 위한 과학 관련 책들을 쓰는 과학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다.

목차소개

1. 번쩍번쩍! 하늘을 가르는 번개!
2. 번개맨이 나타났다!
3. 전기맛을 보여주마!
4. 서당이 위험해!
5. 번개맨! 넌 누구냐!
6. 볼트요괴의 음모는?
7. 전기요괴를 막을 방법은?
8. 에디손을 구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