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0반은 달라요 (눈높이 어린이문고 12)

이붕 글 / 원유미 그림 | 대교출판 | 2004년 03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500원

전자책 정가 3,900원

판매가 3,900원

도서소개

5학년의 스타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교감 선생님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사고뭉치들을 모두 모은 반을 만든 걸까요? 칭찬 받으면 청소하고, 못 해도 칭찬 받는 5학년 9반. 엎치락뒤치락 사건이 끊이지 않는 청개구리 교감 선생님과 사고뭉치들의 생활을 엿보세요.

이 동화는 제4회 눈높이아동문학상 수상작인 《교감 선생님은 청개구리》를 작가가 고쳐 다시 발간한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이붕
1956년 목표에서 태어났으며, 1987년 『월간문학』에서 동화 부문 신인상을 받으며 동화를 쓰기 시작했다. 제4회 ‘눈높이문학상’ ‘한우리청소년문학상’을 받았으며 글을 쓴 책으로는 『아빠를 닮고 싶은 날』 『물꼬 할머니의 물사랑』 『그래서 행복해』 『비틀거리는 아빠』 『반디야, 만나서 반가워』 『5학년 10반은 달라요』 등이 있다.

그림 : 원유미
1968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에서 산업디자인을 공부했다. 그린 책으로 『나와 조금 다를 뿐이야』, 『쓸 만한 아이』, 『사람이 아름답다』, 『아주 작은 학교』, 『엄마 아빠가 헤어지면』, 『이젠 비밀이 아니야』, 『다리가 되렴』, 『잘가, 사이먼』, 『쓸만한 아이』, 『여자는 힘이 세다』, 『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그림 없는 그림책』, 『말 잘하는 아이 고정수』 , 『은표와 준표』 등이 있다.

목차소개

뭉치들의 행운
첫 사고
반장의 능력
전교생의 결석
뜻 모아 힘을 합치면
십 대 일의 싸움
새로운 도전
의리의 친구들
가짜 통신문
현장 학습
아름다운 진실
방학 선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