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달이에게 집을 주세요 (눈높이어린이문고 36)

원유순 | 대교출판 | 2010년 06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100원

판매가 5,100원

도서소개

눈높이 어린이 문고. 보금자리를 잃은 동강 수달의 이야기. 사랑하는 엄마와 동생 꽃달이,듬직한 친구 힘달이까지 잃고 이제 보금자리를 잃은 콩달이는 어디로 가야 할까요. 사람들의 이기심으로 보금자리를 잃게 된 수달의 이야기를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책.

저자소개

1957년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나 인천교육대학과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국어교육과를 졸업했다. 1990년에 아동문학평론 신인상을 받으면서 동화를 쓰기 시작했고, 1993년 계몽아동문학상장편동화 부문과 MBC 창작동화 대상을 받았다. 2007년 현재 부천에서 초등학교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열 평 아이들』, 『날아라 풀씨야』, 『까막눈삼디기』, 『콩달이에게 집을』, 『아빠와 토스트』 등이 있다. 『열 평 아이들』은 성장의 그늘에서 소외된 결손 가정에서 열 평짜리 영구 임대 아파트에 살지만 마음만은 하늘만큼 넓고 꿋꿋한 아이들의 이야기이며, 『아빠와 토스트』는 가난과 빈곤의 어려움으로 인해 가정의 해체 과정에서 어렵고 힘들지만 꿋꿋하게 살아가는 우리 아버지의 모습과 희망을 잃지 않고 아버지의 등불이 되는 아들의 강동적인 이야기이다.

목차소개

1. 엄마 젖 더 먹을래
2. 먹이 잡기
3. 들밤에 노는 건 재미있어
4. 물고기 따 먹기
5. 내기쟁이 힘달이
6. 엄마, 돌아오세요
7. 장마는 싫어
8. 꽃달아, 미안해
9. 집이 없어졌어
10. 힘달아, 잘 가
11. 이상한 눈길
12. 넌 누구니?
13. 고마운 아저씨
14. 떠나야 할 때
15. 어디로 가야 하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