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문장 그대로 써보기 2

도서정보 : 이순기 | 2021-03-18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우리는 영작을 가장 힘들어 하는데 이는 연습 부족 때문이라고 본다.

이 책은 쉽고 다양한 문장을 통해 자주 접하는 구문을 익히는 연습을 제공한다.

자기 것으로 만든 구문을 영작, 독해에 활용만 하면 된다.

구문만 단독으로 아는 것보다 구문이 들어가 있는 문장 전체에 친숙해지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본다. 그와 같이 되기 위해선, 구문이 들어있는 문장을

직접 써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 책은 그러한 연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책을 학습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펜, 공책을 준비하여 본문의 문장을 읽어가

면서 생각하고 그대로 쓰는 것이다.

그와 같은 습관을 들이면 구문을 완전히 습득하게 되어 구문 활용 영작에 큰 도

움이 되리라고 확신한다.

구매가격 : 3,500 원

이순기 영어문장그대로써보기1

도서정보 : 이순기 | 2021-03-18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이 책은 자주 접하는 구문을 활용하여 문장을

만드는 연습을 제공한다.

알고 있는 구문이라도 영작에 활용하기 위해선

구문이 들어있는 문장을 직접 써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이 책은 바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책을 학습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펜, 공책을 준비하여

본문의 문장을 읽어가면서 생각하고 그대로 쓰는 것이다.

그와 같이 반복하면 구문을

완전히 습득하게 되어 구문 활용 영작에 큰 도움이 되리라고 확신한다.

구매가격 : 5,000 원

SAT Math Words

도서정보 : Janet Mari Song | 2021-03-12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대치동 학원의 SAT Math 강의 교안을 공개한다.
Janet 선생님의 ‘680 탈출하기 노하우’가 담긴
<그림으로 이해하는 SAT Math Words> 는
단어의 ‘수학적 의미’를 기억하여 공부한 모습 그대로 문제풀이에 적용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SAT Math 800을 받기 위해 Geometry와 Algebra에 나오는 단어를 모두 알아야만 하는건 아닙니다. SAT Math Words를 따로 공부해서 학습시간을 줄이기를 추천해요.” 라고 Janet 선생님은 말한다.

SAT Math에 꼭 나오는 단어들로만 구성된, 무심코 지나쳤던 단어들을 한데 모아 그림으로 이해하여 기억에 도움을 주는 책이다.

구매가격 : 3,300 원

됐고,언니만믿어

도서정보 : 우먼스타일러 | 2021-03-05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착한 어른인 척일랑 그만!!

‘다 잘될 거야.’ 그 말만으론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는다.
가장 현실적인 해답!!
일하는 여자들이여, 우리는 좀 더 못돼져야 하고 좀 더 이기적이어야 한다.
직장에서는 ‘프로’로 성공하고 싶고, 부와 명예도 얻고 싶고, 멋진 연애와 결혼도 꿈꾸는 당신!
내 이상과는 다르게 사회에서 만난 여자 선배들의 모습에 실망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니다.
사회에 내가 롤모델로 삼을 만한 참된 여성 리더들이 많아져야 함을 외치며,
18년간 일 전쟁터에서 살아남은 직장생활 고수의 인생을 들어보자.

“내가 왜 하나를 포기해야 해?”
삶에서 요행을 바라지 말자, 그냥 얻어지는 것은 없다.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내게 주어진 모든 것을 완벽하게 성공해내고 싶다면!
변명하지 말고, 숨지 말고, 있는 그대로 나아가자
직장에서 스스로를 치유해가며 유쾌하게 승승장구한 작가가 전하는 현실적이며 속 시원한 이야기!
쓸데없는 아픔과 고민 대신 기쁨과 재미로 일과 삶을 채우는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방법들!

주문처럼 외우는 ‘멈춘 나를 다시 일으키는 공식’
사회적 약자로 정의되지만 그 누구보다 사회에서 많은 일들을 도맡아 하고 있다. 딸로서, 직장인으로서, 아내로서, 엄마로서... 여성들이 겪은 고민과 갈등은 우리의 윗세대들도 똑같이 겪었던 것들이고, 우리 아랫세대들도 똑같이 반복하게 될 현실이다. 나만 잘하면 잘될 거라고 믿는 무모한 노력은 결국 세상을 바꾸지도 현실에서 나라는 인재를 알아주지도 않는다. 이 악물고 참으면 세상이 알아줄 거라는 착각. 이미 수십 차례 경험해보지 않았는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30대 초반에 중역이 되었다는 슈퍼우먼들의 허황된 성공담이나, 억대연봉 받는 법을 알려주는 커리어 지침서가 아니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우리들의 치열함과 고단함, 실질적이고 내밀한 아픔들에 대해 충분히 귀를 열어 듣고 공감하고 위로하며 함께 나아가는 것이다.

‘우먼 스타일러’라는 이름으로 18년간 직장생활을 하며 겪은 저자의 이야기는 일의 혁명을 내면화하여 스스로를 바꾸고 함께 이해하고 연대하며 나아가자고 제안한다. 저자는 여성들이 진짜로 일을 그만두기 전에 미리 마음속으로 그만둔다고 정해놓고 일과 가정의 균형을 어떻게 맞춰야 할지 걱정하며 상담을 요청했던 많은 사례들을 인용한다. 수많은 여성들에게 꿈은 단절되지 않아야 함을 전하며 세상은 남녀 모두 자유롭고 평등하게 자신의 경력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하고, 그 선택이 존중받는 세상으로 변하기를 바란다.

구매가격 : 10,800 원

뇌는 작아지고 싶어 한다

도서정보 : BRUCE HOOD | 2021-03-04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왜 우리는 그토록 자가 격리에 괴로워했나
그 해답은 바로 인간의 작아진 뇌에 있다

‘똑똑한 사람은 뇌가 크다’라는 말을 의심해 본 적 있는가? 알다시피 무려 200만 년 가까이 지속된 인류의 거대한 진화사에서 우리의 뇌는 점점 커져왔다. 그런데 약 2만 년 전, 예상치 못한 변화가 일어났다. 인간의 뇌가 돌연 작아지기 시작한 것이다. 이 사소해 보이는 발견은 당신과 78억 인구 전체의 정체성을 박살 내버린다.
이제 우리는 3가지를 궁금해해야 한다. 하나, 인간의 뇌는 왜 돌연 작아졌나? 둘, 인간은 뇌의 15%를 잃고도 어떻게 더 똑똑해졌나? 셋, 더 작아진 뇌는 우리를 어떤 식으로 조종하고 있나? 하버드, 케임브리지, MIT 교수를 역임하고 브리스톨대학교 인지발달연구소의 연구소장으로 재직 중인 브루스 후드는 전에 사용한 적 없는 ‘뇌의 크기’란 현미경을 통해 인류를 들여다본다. 그리고 이 추적 끝에 우리의 문명이 오늘날처럼 발달한 것도, 자신조차 이해할 수 없는 우리의 행동도 대부분 작아진 뇌와 관련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자, 박살 난 고정관념은 버려라. 인간의 본성에 관한 믿음도 버려라. 이미 당신은 더 작아진 뇌를 가지고 있다.
#뇌 #뇌과학 #진화 #신경과학 #사회심리학 #발달심리학 #유전학 #후성유전학 #인류

구매가격 : 13,860 원

잠 수면과 꿈의 생리와 심리에 대한 전공 논문專攻論文. The Book of A monograph on sleep and dream: the

도서정보 : Edward William Cox | 2021-02-25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건강/의학 > 의학
잠 수면과 꿈의 생리와 심리에 대한 전공 논문專攻論文. The Book of A monograph on sleep and dream: their physiology and psychology, by Edward William Cox
잠과 꿈의 생리적 그리고 심리적인 면을 기술하고 사람들이 믿는 옮다고 믿는 틀린 생각을 기술함.
이책의 목차에 처럼, 잠이란 무엇인가 ,잠의 생리,잠의 정신적인 조건,꿈의 물질적인 기전,꿈의 심리,꿈의 현상,꿈의 미신등의 잘못된 생각및 결론 등이고 본문에서 확인을 바람니다.
A MONOGRAPH
ON
SLEEP AND DREAM:
THEIR
PHYSIOLOGY AND PSYCHOLOGY.
BY
EDWARD W. COX,
PRESIDENT OF THE PSYCHOLOGICAL SOCIETY OF GREAT BRITAIN;
AUTHOR OF
“The Mechanism of Man,” “Heredity and Hybridism,” &c.
LONDON:
LONGMAN AND CO., PATERNOSTER ROW.
1878.

구매가격 : 16,000 원

그레이아나토미 해부학 중에서 제1권 발생학.Gray’s Anatomy,Anatomy of the Human Body, I. Embryology.b

도서정보 : Henry Gray | 2021-02-24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건강/의학 > 각과의학
그레이아나토미 해부학 중에서 제1권 발생학.Gray’s Anatomy,Anatomy of the Human Body, I. Embryology.by Henry Gray.
1850년도 영국 런던의 가이호스피탈병원에서 헨리그레이 외과의사가 쓴책. 신체의 각부분 해부학으로 의과대학교 본과 1학년에 처음 배우는 의학 해부학. 그중에서 1918년도에 미국의사가 새로 개정한책. 이책 발생학은 미국에서 만듬.
Anatomy of the Human Body
I. Embryology
Henry Gray(1821?1865).


The edition of Gray’s Anatomy of the
Human Body features 1,247 vibrant
engravings―many in color―from the
classic 1918 publication, as well as a
subject index with 13,000 entries
ranging from the Antrum of Highmore
to the Zonule of Zinn.

구매가격 : 18,000 원

전통의학 수혈총해

도서정보 : 배영식 | 2021-02-19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난해한 전통의학의 특수한 의학용어와
한자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침구 이해를 돕는 데 좋은 입문 서적

구매가격 : 27,000 원

당신의 기억은 변한다

도서정보 : 박지영 | 2021-02-19 | PDF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기억은 단순한 지식과 사건의 저장창고가 아니다.
심리학에서는 기억을 ‘정보를 획득(부호화)하고
저장하고 인출하는 일련의 역동적인 과정’으로 정의한다.

기억은 처음에 불안정한 상태였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된다. 우리가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을 불러내 수정을 한 후 새로 저장하는 것처럼, 우리가 어떤 기억을 회상할 때마다 그 기억도 새로 저장된다. 이 과정에서 기억은 일부 내용이 지워지거나 추가되기도 한다. 그러므로 기억은 변한다. 회상된 기억은 과거의 완벽한 재현이 아니다!

구매가격 : 9,600 원

스타디움 미디어

도서정보 : 석원 | 2021-02-19 | EPUB파일

지원기기 : PC / Android / iOS

스타디움의 변천사와 공간에 담긴 메시지
한국 스포츠 역사와 함께 읽는 스타디움의 생성, 쇠락 그리고 소멸
시대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른 의미와 기능, 역할 수행

코로나19로 주춤해졌지만 한국 스포츠 산업과 문화의 규모는 과거와 비교할 수 없게 성장한 모습이다. 스포츠를 담는 경기 공간, 스타디움도 한국 스포츠의 성장과 쇠락을 함께해왔다. 오늘날 스타디움은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던지고 우리는 이 공간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을까. 먼저 스타디움의 변천사를 돌아보고 시대 상황에 따라 전해진 메시지를 살펴봐야 한다.

이 책은 한국 스포츠 역사와 함께해 온 공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먼저 한국 체육을 상징했던 동대문운동장과 1988년 서울올림픽의 심장 잠실주경기장의 건립 과정, 그리고 한국 스포츠 역사의 큰 손실이자 아픔으로 남은 동대문운동장의 철거 과정을 돌아본다. 이어서 2002한일월드컵 개최를 위한 스타디움 신축과 폐막 이후 남겨진 공간 활용에 대한 고민도 짚어본다. 국가 주도형 스포츠 이벤트 수단이었던 스타디움이 전하는 메시지와 신축 경기장이 각 지자체와 프로스포츠단 모기업에 가지는 의미를 두루 살펴본다. 스포츠 역사에 대한 깊은 고민과 경기장에 대한 접근이 부족한 한국에서 스포츠와 스포츠 공간의 역사 모두를 아우르기에 더욱 의미 있다.

스타디움을 새로 짓는 과정은 단순한 체육 공간의 도입을 넘어 문화적인 가치까지 도모한다. 도시의 스타디움 건립은 부속 시설을 수반하고 새로운 여가 소비 공간을 생산한다. 궁극적으로 지역 사회에 다양한 문화 공간을 제공한다. 지금 일어나는 변화는 과거 스타디움이 수행했던 기능과 다른 스타디움의 시대를 보여준다. 정부나 지자체로부터 하달되는 폭력적인 전달 매개 혹은 관심을 돌리는 수단으로써 스타디움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 각각의 스타디움이 담을 수 있는 메시지는 다양해졌고 그 활용의 폭은 넓어졌다. 스타디움 신축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이 책은 새로운 스타디움을 맞이하는 관련자 모두에게 역사적 의미와 내일의 가치를 제시한다.

구매가격 : 9,6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