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기 안 할래

키다리 그림책 7

김동영 | 키다리 | 2009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나도 아기야!

'키다리 그림책' 시리즈, 제7권 『나, 아기 안 할래!』. 동생이 태어나면서 엄마, 아빠의 사랑을 빼앗기게 되었다고 믿는 아이들을 위해 창작된 그림책입니다. 아기처럼 행동하면 동생을 향한 엄마, 아빠의 관심까지도 자신이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꾸밈 없이 담아냈습니다. 표정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그림이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만화가로도 활동한 그림 작가 김동영이 처음으로 창작한 이 그림책은, '양정이'가 동생 '양양이'처럼 행동하면서 겪게 되는 사건사고 속으로 아이들을 초대합니다. 동생이란 질투해야 할 대상이 아니라, 돌보아야 할 대상임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특히 아기처럼 행동하는 양정이를 성실하게 돌보는 양양이의 모습을 익살스럽게 그려내 아이들의 웃음을 불러일으킵니다.

엄마는 양양이를 안고 머리를 감겨 주었어요. 양정이는 엄마에게 양양이처럼 안아서 머리를 감겨 달라고 졸랐어요. 하지만 엄마는 양정이는 아기가 아니라서 안 된다고 말했답니다. 양정이는 자신이 아직도 아기라고 주장했어요. 그러고는 기저귀를 차고는 양양이처럼 행동했는데……. 양장본.

저자소개

부산예술대학 만화예술과에서 공부를 마친 후부터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면서 애니메이션, 만화, 그림책 작업 등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린 작품으로 애니메이션 및 만화 <묻지마 육남매>, 인터넷 연재 만화 <신 사랑손님과 어머니>가 있고,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회장 선거 하는 날>, <케이크를 먹은 건 누구?>, <내가 해 줄게>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