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꼭 숨어라

키다리 그림책 6

은정 | 키다리 | 2009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100원

판매가 5,100원

도서소개

강아지야, 어디에 숨었니?

'키다리 그림책' 시리즈, 제6권 『꼭꼭 숨어라』. 소녀와 강아지의 즐거운 숨바꼭질 놀이를 담아낸 그림책입니다. 인지력과 어휘력이 놀랍도록 빠르게 발달하는 시기를 지나고 있는 유아들을 위해 창작된 것입니다.

이 그림책은 유아들이 소녀와 함께 돼지, 부엉이, 나무늘보 등의 동물 사이에 숨어있는 강아지를 찾으면서 의성어와 의태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유아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뿐 아니라, 어휘력을 키워줍니다. 아울러 동물의 이름과 모습, 그리고 울음 소리를 익히게 되어 인지력도 향상됩니다. 부드러운 파스텔화 기법의 그림이 유아들의 마음을 끌어당깁니다.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인다. 우리 함께 강아지를 찾아보자. 꿀꿀꿀꿀 돼지 사이에 숨었을 거야. 알록달록 공작새 사이에 숨었을지도 몰라. 쿨쿨쿨쿨 나무늘보 사이에 숨었을 수도 있지. 강아지야, 어디에 숨었니? 양장본.

저자소개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금속공예디자인을 공부하였습니다. 꼭두일러스트레이션 교욱원에서 그림책 공부를 하며 꿈을 키웠습니다. 현재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며, 새하얀 도화지와 알록달록 물감을 보면 마음이 콩닥콩닥 두근두근한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이야기와 그림으로 어린이의 진정한 친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