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동아 금강산 가자스라

키다리 그림책 37

박수현 | 키다리 | 2015년 07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막동아, 금강산 가자스라』는 겸재 정선의 금강산 그림들을 바탕으로 금강산 여행기 형식으로 재구성하여 박수현 작가가 새롭게 그려낸 그림책이다. 겸재 정선과 하인 막동이가 동행하는 금강산 유람기라는 기행문의 형식도 흥미있다. 내금강의 시작인 장안사를 시작으로 해금강 삼일포로 끝나는 여정까지 매 쪽마다 아름다운 금강산 그림이 펼쳐진다. 그림에 곁들여진, 금강산 곳곳에 얽힌 전설, 민담, 속담, 역사 이야기들은 재미를 더해준다. 그리고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단원 김홍도와 혜원 신윤복의 풍속화를 재해석한 페이지들도 들어 있다는 점도 매우 재미있다. 2014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우수콘텐츠 지원작 선정에서 이런 여러 가지 점이 종합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저자소개

저자 박수현은 홍익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현재 어린이를 위한 책을 쓰며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제16회 유네스코 노마 콩쿠르에서 수상했으며, 제1회 CJ 그림책 축제에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지은 책으로 어린이 교양서에 『잘생긴 명화 못생긴 명화』,『미술관에 간 역사 박물관에 간 명화』, 창작 그림책에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변기』,『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해바라기』, 『세상이 반한 미소 모나리자』,『평화의 상징 피카소의 게르니카』(2013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 선정), 『세상에서 가장 큰 스케치북』,『광화문 해치의 모험》,『아빠가 작아졌어요』가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