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빤쓰

키다리 그림책 31

박종채 | 키다리 | 2014년 01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나는 내 빤스가 참 좋아요!

『내 빤쓰』는 지금과는 다르게 속옷 하나도 새것으로 사 입기 어려웠던 시절, 누나에게 물려받은 팬티때문에 친구들에게 창피를 당한 아홉살 철수의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입니다. 엄마 아빠에게 소박하고 따뜻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이 책은 가족 간의 사랑과 진정한 의미의 풍요로움, 또 지금 내가 누리고 있는 것들에 대한 고마움을 일깨워 줍니다.

칠남매 중 막내인 철수는 큰형부터 네 명의 누나들, 그리고 작은 형이 쓰던 물건들을 물려받아 씁니다. 그리고 철수는 신체검사 날, 리본이 달린 팬티를 입고가 친구들에게 창피를 당하고 맙니다. 철수는 엄마, 아빠에게 헌 빤쓰를 입고 싶지 않다며 투정을 부리다 혼이 나고, 그날 밤 새 빤쓰와 난닝구를 차려입고 하늘을 나는 꿈을 꾸게 됩니다.

저자소개

저자 박종채는 1976년, 전북 임실에서 태어나 전북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디자인회사에서 캐릭터디자이너로 일하다가 2003년부터 그림책 작가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창작 그림책에 대한 꿈으로 서울일러스트그림책학교와 어린이책작가교실에서 그림책을 공부했습니다. 『내 빤스』는 작가의 첫 창작 그림책입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