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영문법 vol.1

이재현 | 유페이퍼 | 2014년 08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천재들의 영문법 vol.1"은 논리로서의 언어 언어로서의 영어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한국사람 이 영어를 어려워 하는 이유를 분석하고 그 원인에 맞추어 논리적이고 명확한 영어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영어 문법서입니다. 기존의 문법과 차별화 되는 설명 방식을 취하고 있고 영구적 지식 으로서의 영어가 될 수 있도록 가르쳐 줍니다. 이 책을 잘 따라오면 어느새 여러분은 원어민과 같은 방식으로 영어를 읽고 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을 만난 여러분은 행운아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이재현은 지금은 잘 나가는 컴퓨터 프로그래머입니다만 개발 세계에 뛰어들기 전에는 먹고 살기 위해 영어 강의를 8.5년간 진행했습니다. 영어와 언어학에 관한 끊임없는 탐구를 통해 한국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영어 교재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항상 자기가 아는 지식을 남에게 베풀기 좋아하는 저자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지식에 관한 책을 낼 것입니다. 스스로 시인이자 소설가라고 부르는 그는 이재현 단편집 이라는 단편 소설 전자책을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저자에게 연락하고 싶은 사람은 jaehyunlee25@hanmail.net으로 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목차소개

판권페이지
preface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chapter.5
chapter.6
chapter.7
chapter.8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