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섹스리스 : 부부에서 다시 연인으로

에바-마리아 추어호르스트 | 율리시즈 | 2015년 04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총 3부로 구성된 《굿바이, 섹스리스》에서 저자는 우선 섹스리스를 가져온 지금까지의 인습적인 섹스를 ‘낡은 섹스’라고 규정하고, 왜 이제는 침대혁명이 일어날 때가 되었는지를 따져본다. 불안, 부끄러움, 죄책감, 과거의 상처, 피곤한 일상 등, 파트너에게 온전히 몰두하는 길을 차단해온 장애물을 살피고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과 과정을 이야기한다.

저자소개

? 지은이 에바-마리아 추어호르스트Eva-Maria Zurhorst 독일에서 최고의 명성을 누리고 있는 부부문제 전문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기자로 활동을 시작해 남아프리카와 이집트 일대를 취재했고 이후에는 경제 분야에서 소통컨설턴트로 일했다. 현재 심리치료사이자 성 전문가로서 남편 볼프람과 함께 부부문제 및 경력관리 상담사로 활동하고 있다. 첫 책 《너 자신을 사랑하라》는 발간 즉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특히 여성 독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17개국에서 번역되었다. 이후 부부관계에 문제를 겪고 있는 대다수의 커플들에게 획기적인 대안을 제시한 ‘소울섹스’를 주제로 한 이 책 《굿바이, 섹스리스》에서, 실제로 심각한 지경까지 이르렀던 본인 부부의 체험을 비롯, 그간 현장에서 상담해온 생생한 사례들의 극적인 해결 과정을 통해 이 시대에 만연한 섹스리스의 문제를 깊숙이 파고듦으로써 독자와 매체들의 찬사와 호평을 받고 있다. 옮긴이_송명희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동대학원 독어독문학과(문학 전공) 석사 과정을 마치고 독일 뮌스터 대학교에서 박사 학위(사회학)를 받았다. 현지 여행사에 근무하면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미래를 위한 나의 생각》 《직장인 심리학》 《다음 차원으로의 여행》 《마음의 자석》 《인생 어찌하면 좋을까요》 《21세기 대중문화 속의 전쟁》 《바다로 간 이야기》 《불륜 예찬》 외 많은 책이 있다.

목차소개

감사의 말 프롤로그 제1부 낡은 섹스_왜 다시 침대혁명이 일어날 때가 되었는가? 누구나 섹스를 원한다! 혹시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을까? 첫 경험은…… 열여섯 살 때인가, 30대 말인가? 당신은 아직 사랑하는가 아니면 이제 의욕이 없는가? 포르노 없이는 아무것도 안 된다 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우리를 해방시키지 못하는가? 섹스는 첫 호흡으로 시작해 마지막 호흡으로 끝난다! 올바른 섹스-소프트웨어를 가진 사람은 없지만 우리는 모두 성적 존재다 나는 이제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 아니, 몸은 잊는 법이 없다 침대에서 원격조종을 받는 기분 가족의 비밀은 왜 섹스에 부담을 주는가? 피할 수 없는 이혼과 죽음, 외도 모든 것은 모태에서 출발한다 출생과 죽음과 섹스까지도 불안에 시달리는 정신과 섹스 위장된 오르가슴과 신체적인 거짓말 느낌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섹스에 중독된다 제2부 새로운 섹스_여성이 섹스를 즐기고 애정을 되찾는 법 여성이 자기 자신을 이해할 때 남성은 여성을 이해한다 여성의 섬세한 쾌감 남성이 만족을 얻는 법 성급한 목표 대신 파도를 타라 왜 오르가슴에 집착하면 피곤해질까? 보이지 않아도 실제로 느끼는 것 왜 섹스를 하고 나면 몸이 무거울까? 여성의 몸에서 일어나는 가슴의 기적과 놀라운 현상에 대하여 클 필요 없이 현명하기만 하면 된다 페니스가 질을 치유하는 법 소울섹스의 치유기능 고통과 불안에 대처하는 방법을 교정해줄 것이다 제3부 소울섹스의 실제_부부가 들려주는 경험담과 해법 새로운 섹스를 위한 행동규칙 섹스를 생활화하라 소울섹스의 생활 소울섹스에 대한 오해와 장애물 책을 끝내며 옮기고 나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