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법 중심의 ePUB 편집디자인

신정범 | (주)이새의 나무 | 2014년 06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0원

판매가 15,000원

도서소개

전자책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ePUB이다. 하지만 이것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이야기하는 책은 거의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동안의 ePUB제작기법을 바탕으로 표현법을 중심으로 한 ePUB편집디자인이 나왔습니다. 이 책은 기능에 집중한 것이 아닌 보여지는 것에 설명을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작은 출판사 그리고 영세한 전자출판사들이 퀄리티 있는 ePUB을 생산하도록 프로세스를 제안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의 ePUB관련 책들이 기능을 위주로 했다면 이 책은 보여지는 것을 위주로 기술되었음을 밝힙니다. 게다가 전자책의 특성상 업데이트가 가능해서 3년간 연 2회의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라 진정 살아있는 전자책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이새의 나무 대표로서 2007년부터 2014년 현재까지 약 180여종의 ePUB 및 앱북을 납품 및 제작발행하였다. 각각의 클라이언트에게 맞는 전자책을 개발하다 ePUB에 효과적인 표현법을 연구하기 시작했고 그 자료들을 공유하려고 www.epub-academy.com를 조직해서 이새의 나무 이름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목차소개

Cover
copyright
PART1: ePUB의 이해
PART2: 디자인1
PART3: 내지 디자인
PART4: 전자책제작의 효과적인 전략
PART5: 전자책 제작 툴 사용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