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 사람들의 대화의 기술

양내윤 | 함성소리 | 2020년 02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900원

판매가 2,900원

도서소개

우리는 SNS세상에 살고 있다. 말도 많고 글도 넘쳐난다. 말과 글을 통해 인맥을 형성하고 관계를 강화한다. 우리의 친밀한 관계는 결국 만남으로 시작되며 만남은 대화로 이어진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대화에 서툴고 대화를 어려워한다. 왜 그럴까? 이는 말을 잘 하는 방법과 잘 말하는 기술을 제대로 배워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끌리는 사람들의 대화의 기술’은 스피치의 기본기를 바탕으로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대화의 방법들을 제시한다. 또한 상황에 맞는 대화의 기술을 익힐 수 있는 필살기 및 고급기술을 학습한다. 이 책을 통한 최종학습 목표는 진정으로 끌리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끌리는 사람이란 매력적인 사람이다. 우리는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싶어 한다. 매력(魅力)의 의미는 무엇일까? 그 의미를 새기기 위해서는 매력의 매(魅)가 어떤 뜻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매력의 매(魅)는 도깨비를 의미한다. 도깨비에게는 우리를 유혹하는 치명적인 도구가 있다. 이 도구는 누군가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바로 도깨비방망이다.

‘끌리는 사람들의 대화의 기술’은 도깨비방망이와 같이, 나와 누군가의 소원을 이루는 매력적인 대화의 기술들을 습득할 것이다. 조급하지 않게, 게으르지 않게 학습한다면 분명 지금보다 좀 더 끌리는 사람으로 변해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를 보여준 한국인의 신명난 흥과 탁월한 근성을 보며 개인의 삶과 일터에 접목시키기 위한 연구를 위해 유머경영연구소를 설립했다. 이후 “내 안의 잠든 즐거움과 열정을 깨워라”로 한국경제신문사와 (사)한국강사협회에서 선정한 명강사가 되었고, 중앙일보 비즈넷타임즈 ‘성공학 명강사’, (사)한국HRD협회 『HRD명강사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성균관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효성그룹에 공채 입사했다.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인사조직 분야 석사를 마쳤으며, 명지대학교에서 『감정노동과 직무소진 관계에서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경찰대학교 외래교수이며, 2015년 12월. 명예경찰에 위촉되었다.

현재는 감성연구소 ‘아레테’ 소장, 감정경영연구원 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에서 『끌리는 사람들의 유쾌한 커뮤니케이션』, 『끌리는 사람들의 대화의 기술』을 지도하는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2015년~ 2019년까지 5년 연속 최우수 교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연 200~300회의 강연을 한다.

열정과 탁월함을 깨우는 ‘탁월수업’, 스트레스와 번아웃으로부터 좀더 자유로워지기 위한 ‘욱하지 않고 꿍하지 않는 감정의 비밀’ 특강 등을 진행한다. 저서 《끌리는 사람들의 유쾌한 커뮤니케이션》, 《창의적 유머 교수법》, 번역서 《자기관리 성공노트》, 《인생, 뜨겁게 살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 《기업을 살리는 웃음의 기술》 등이 있다.

목차소개

1. 끌리는 사람들의 대화의 기술 개요
2. 끌리는 사람들의 대화의 기술 기본기
3. 공감 대화의 기술
4. 웃음의 기술
5. 애드립 대화의 기술
6. 칭찬 및 인정의 기술
7. 논리 대화의 기술
8. 사과의 기술
9. 거절의 기술
10. 연애 대화의 기술
11. 컴플레인 응대의 기술
12. SNS 대화의 기술
13. 끌리는 사람들의 대화의 기술 총정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