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크레마

김지은 | 이페이지 | 2020년 02월 1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300원

판매가 5,300원

도서소개

취미로 홈카페를 하며 느낀 그 날의 감정 일기

-
하고 싶은 것이 아주 많아 이루고 싶은 것도 많은 한 사람이 취미로 홈카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를 시작으로 매일같이 홈카페를 열며 느낀 그날의 감정을 써 내려간 책입니다. 각기 다른 메뉴들을 직접 디지털 드로잉 한 일러스트와 함께 하루하루 느낀 것들을 정리하여 모은 그림 에세이 책입니다.
-
요즘 SNS에서 홈카페는 큰 화제이자 많은 사람들의 사진 주제입니다. 홈카페를 통해 온전히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자기만의 공간을 꾸며 나갑니다. 그를 통해 서로 대화를 나누고 즐거움을 가지며 이른바 소확행을 누립니다. 감성크레마는 실제 저자가 매일 먹었던 홈카페의 메뉴들을 드로잉 했습니다. 하루하루 느낀 감정이 어쩌면 다른 사람들도 느끼고 공감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이 들어 글귀로 넣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따뜻하고 온기 있는 전달을 위해 색연필로 그린 듯한 효과를 준 일러스트들을 사용하게 되였습니다.

-
커피 마시기와 티타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이 그림책을 보시면 따스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홈카페를 실제로 하고 있는 분이라면 금상첨화일 것입니다. 커피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으신 분들이라도 감성적인 글과 따뜻한 그림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겁니다.

저자소개

작가 소개
하고 싶은 게 많아서 이루고 싶은 것도 많은 사람.
일단 시작해서 노력하는 사람.
홈카페, 사진, 여행, 커피, 인테리어, 공예,
아기자기한 모든 것 등 좋아하는 게 많은 사람.
instagram @jiddil

목차소개

-morning
-lunch
-afternoon
-n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