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파워규칙

김현건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행복하고 성공한 사람과 불행하고 실패한 사람을 구분 짓는 한 가지가 있다. 그것은 모두 태도와 개인적 힘에 달려 있다.
우연한 조건을 항상 통제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 조건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하는 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다.
그런 식으로 우리는 새로운 선택을 하고 다른 행동을 취할 수 있으며, 그리하여 성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다.
인생의 성공을 향한 긍정적인 정신적 태도는 정말로 매우 중요하며, 완전히 결정적이면서 동시에 어마어마한 힘을 개인에게 제공한다.
일단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되면, 당신은 성공에 대한 더 큰 기대와 더 큰 힘을 지니게 될 것이다.
우리가 기대하는 것을 얻을 수 있고, 성공과 힘을 기대할 때, 그것이 바로 당신이 발견하는 것이 될 것이다.
성공과 개인적 힘을 가져다 줄 정신적 태도를 정립하기 위해, 나는 이 책을 당신과 공유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 책을 통해, 당신이 삶을 영원히 변화시킬 수 있는 6가지 간단한 습관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찾는다면, 더 이상 바랄 게 없겠다.

저자소개

서울 거주. 자유를 꿈꾸며, 그 속에서 자신을 성장시키며 기쁨을 찾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1장. 성공하는 정신의 그림
2장. 부정을 취소하라
3장. 문제를 다루는 법
4장. 그대 자신으로 있으라
5장. 조언을 구하라
6장. 자존감을 계발하라
결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