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면의 부를 해방하라

김현건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1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900원

판매가 1,900원

도서소개

돈을 버는 것은 하나의 게임입니다. 어떤 사람은 줄을 잡고 어떤 사람은 꼭두각시 노릇을 한다는 것이 유일하게 다른 점입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꼭두각시가 될 것인지 조종사가 될 것인지 당신이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구라는 이 행성의 어느 누구도 운 좋게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지상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도 ‘행운아’로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 중 일부는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는 사실을 부정하지 않지만, 우리 모두 그것만으로는 절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은, 이들이 이후에 부의 게임을 익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부유하게 태어났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머니 게임을 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사람들은 부의 게임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하지만, 그것이 정말로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인생에서 우리는 무언가를 얻기 위해 무언가를 투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돈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돈을 벌고 싶다면, 뭔가를 투입해야 합니다. 이것은 재정적인 투자일 수도 있고 시간이나 노력의 투자, 또는 특정 재능이나 지능 등과 같은 종류의 투자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투자가 필요하다는 사실입니다.
사람들이 투자하는 것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투자를 하고 아주 적게 돌려받는 반면, 거의 아무것도 투자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것을 돌려받는 이들도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자신이 가진 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아무것도 투입하지 않고서도 세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외심을 느낄 정도로 얻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부의 게임을 마스터한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가장 좋은 점은, 부의 게임이 접근하기 어렵지 않고 달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적응하여 이 게임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이 어떻든 간에, 그들은 자신의 삶을 큰 돈의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올바른 사고방식, 올바른 접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입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저자소개

서울 거주. 자유를 꿈꾸며, 그 속에서 자신을 성장시키며 기쁨을 찾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제1장. 부의 게임 마스터하기
제2장. 부자가 되는 지식을 가지고 태어나는 사람은 없다
제3장. 부자의 사고방식
제4장. 부자들은 항상 북극을 바라본다
제5장. 상황에 사로잡히지 마라
제6장. 돈과 친구가 되라
제7장. 신은 우리가 부유해지기를 원하신다
제8장. 부자는 기회가 문을 두드리게 만든다
제9장. 돌려주기
제10장. 최선을 다하라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