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전사 이코봇

유백영.윤효진 | 글도출판사 | 2016년 06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글도출판사의 경제동화 시리즈 제3탄 『경제전사 이코봇』이 나왔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경제생활을 위하여 로봇전사 이코봇이 출동하여 욕심로봇 사치로봇 나밖에 모르는 올마인 군단에 맞서 싸워나가는 이야기입니다. 건강한 경제생활을 통해 지구를 지켜나가는 이코봇들의 활약상을 따라가다 보면 경제지식은 물론 건전한 경제생활도 자연스럽게 몸에 익히게 됩니다. 신예 소설가 유백영님과 금융감독원 심사원으로 재직중인 윤효진님이 힘을 합쳐 우리 아이들을 위해 경제이야기를 써보자 하여 탄생한 동화입니다. 유백영님은 깔끔한 문장과 맛깔나는 스토리 전개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작가이고요 윤효진님은 공인회계사 자격을 획득한 경제전문가입니다. 두 분이 힘을 합쳤으니 아주 좋은 동화책이 나왔으리라는 건 믿어 의심치 않아도 될 일이겠지요! 지난 경제동화 1탄(『하도먼땅의 뚜뚜루』)과 2탄(『꿀돌이의 모험』)은 다소 이야기에 치중한 점이 있습니다. 이번 제3탄 『경제전사 이코봇』은 이야기뿐만 아니라 진짜 우리 아이들이 알아야 할 경제지식과 상식을 보다 심도있게 다루는 데에 역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면 가격은 어떻게 결정이 되는지 수요와 공급곡선이란 무엇인지 보험이란 무엇이고 수입과 지출을 어떻게 균형을 맞추어야 좋은 경제생활이 되는지 등등에 대하여 심도있게 다루었습니다. 요즈음 시대에 아주 중요한 재활용의 문제에 대하여서도 우리 아이들이 이 정도는 인지하고 생각해보아야 하지 않을까 싶은 정도에서 알차게 다루려고 하였습니다. 믿음직한 젊은 작가 두 분이 우리 아이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집필한 경제동화책이어서 부모님이나 아이들이 갈등없이 선택할 수 있는 책이라고 장담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의 밝은 경제생활을 위하여 한번은 곡 읽고 넘어갈 필요가 있는 책이 바로 『경제전사 이코봇』이라고 하겠습니다. 더 깊은 이야기는 두 분 작가님들의 서문을 아래에 요약해 싣는 것으로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자소개

유백영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성균관대학교 과학기술대학원 시스템경영학과 졸업 ISO 9001 14001 심사원 자격 취득 인터파크 K-authur 여행소설부분 최종후보 “에든버러언덕에서” 엔미걸 미스테리 최종후보“저녁그늘길어질 무렵” 현재 성균관대학교 교직원으로 재직 윤효진 이화여자대학교 통계학과 졸업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 재학 보험계리사 AICPA(미국회계사) 현재 금융감독원 재직

목차소개

작가의 말
1화 이코봇, 노봇, 믹스봇 & 이코노믹스-봇
2화 수입과 지출 & 욕심로봇의 출현
3화 현재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
4화 좀더 보람차게 시간을 보내자!
5화 공공재는 모두를 위해서!
6화 미래를 위해 꿈을 포기하면 안돼!
7화 폐품도 잘만 활용하면 자원
8화 봉사하는 이코봇 VS 과욕의 사치로봇
9화 미래를 준비하는 보험과 갚을 수 있는 만큼만 돈 빌리기
10화 수요와 공급 & 롤러코스터를 기다리자
11화 꿈을 위한 모두의 준비
12화 안녕! 이코봇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