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류를 향한 각성 프로그램

임소영 | e퍼플 | 2019년 07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신문이나 TV와 같은 대중매체에서 「격동하는 세계 정세」라는 자극적인 타이틀로 표현되는 국가 간의 분쟁, 대립 등을 다룬 기사들을 자주 접합니다.
거기에는 그 기사를 쓴 기자의 주관이나 미디어 기업의 입장(뉴스 제공자의 가치관)을 기준으로 한 주로 일방적인 판단 내용이 서술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미국을 중심으로 중동,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등, 여러 국가들은 그들의 입장이나 가치 판단을 기준으로 특정국가를 배제하려 하거나 비난하고 있고, 그 행위는 고대 부터 지금까지 연면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분쟁은 국가 규모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기업 간은 물론, 우리 인간관계에서도 일상적으로 일어나고 있기에 이것이 소위 인간사라는 듯, 너무나 자연스러운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뉴스나 특정인의 이슈를 접했을 때, 여러분은 어떤 반응을 하시나요?
지금 이 순간「반응?」이라는 생소한 감정이 드신 분께는 더욱이 이 책을 권합니다.
일상 속에서 자신의 내면에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부디 들여다 보시기를 바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뉴스나 어떤 이의 소문을 접했을 때, 그 객관적인 사실과는 상관없이 화자의 의도에 따라 무의식적으로 일정한 꼬리표를 붙여, 그 내용과 연관된 카테고리(사고)에서 정해진 단어나 감정을 발췌하고 계실 겁니다.
요컨대 타인의 특정 사상에 너무나 무방비하게 세뇌되어, 타인이 의도한 바대로 자신의 반응이 조종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책은 당신의 가치판단을 차분히 점검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저자소개

츠루 코우이치(津留晃一) 프로필

1964년 2월 22일 후쿠오카현 출생.
1969년 조치대학(上智大學) 이공학부 졸업.

5년간 모 기업에 근무 후 독립 후, 컴퓨터 소프트웨어회사 설립.
사원 수 300명이 넘는 벤처기업으로 성장해 시대의 선두로 자리매김하지만 일본 버블경제의 붕괴로 인해 도쿄증권 일부 상장기업이라는 자신의 꿈을 목전에 두고 회사가 도산함.
그 고통 속에서 자신을 되돌아 보게 되었고, 내면세계를 탐구하기 시작했음.

2000년 10월 17일 타계.

세상을 떠나기 직전까지 전국각지에서 개인 세미나와 그룹세미나, 강연회 등을 통해 많은 분들께 영향을 주었다.

목차소개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