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의식을 다시 프로그램하는 법

카밀로 로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10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900원

판매가 1,900원

도서소개

우리는 모두 의식적인 마음(이하 현재의식(現在意識)이라고 하자)과 잠재의식(潛在意識)을 갖추고 있다. 현재의식은 주변의 현실적인 사건과 생각에 집중할 수 있으며 초당 약 40개의 신경 자극을 처리할 수 있다.

반면에 잠재의식은 신체 기능을 돌보는 것과 같은 다른 일을 수행한다. 그것은 심장박동과 폐의 호흡을 관리하며 현재의식이 인식하지 못하는 정보를 저장한다. 잠재의식 속에서 우리는 우리의 기본적인 교사(부모님과 보호자)로부터 “배치된” 패러다임과 사고 패턴을 찾을 수 있다.

잠재의식은 주어지는 모든 것을 받아들인다. 태어난 날부터 6세까지 우리에게는 의식적인 필터가 없다. 이 기간 동안 잠재의식은 주어지는 모든 것을 기록한다. 아이에게는 주어지는 정보를 필터링하는 의식적인 마음이 없다. 잠재의식은 세상에 대한 믿음과 패러다임과 그것을 적용하는 방법을 기록하고 저장한다.

잠재의식은 매우 강력하다. 초당 4천만 개의 신경 자극을 처리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프로세서다. 정보 처리기로서, 잠재의식은 현재의식보다 백만 배 이상 강력하다.

긍정적 사고

인생을 보다 긍정적으로 바꾸기 위해 좀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결심한 적이 있는가? 그래서 효과가 있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없었을 것이다.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을 것이다. 창조 과정은 종종 하나의 투쟁이다. 대개 우리는 꿈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많은 저항을 만난다.

2006년에 “시크릿The Secret”이라는 책이 출판되었고 세계적으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그 책에서는 우주에 존재하는 보편적 법칙 중 하나인 끌어당김의 법칙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다.

즉, 긍정적인 생각으로 원하는 것을 우리 삶에 끌어들일 수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시도했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는 못했다. 왜? 책에 있는 메시지가 독자에게 전달되지 못해서였을까? 아니, 그렇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원하는 것을 끌어들이고 꿈을 실현하는 데 실패한 이유는 진동과 잠재의식과 관련 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진동의 법칙에 입각한다. 우리는 무엇이든지 진동하는 대로 우리에게 끌어당긴다. 지금 당신이 발산하고 있는 진동은 잠재의식에 의해 설정되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눈에 띄지 않는다. 우리는 진동을 의식하지 못한다. 잠재의식이 ‘쇼를 진행하는’ 것이다. 잠재의식이 당신의 인생을 운영하는 ‘드라이버의 자리’에 있다.

저자소개

카밀로 로켄 Camillo Loken
http://www.camilloloken.com/en

목차소개

서문 - 잠재의식이 당신의 현실을 주관한다
우리는 태어나면서부터 조건화되고 프로그램된다
잠재의식을 다시 프로그램하는 법
잠재의식 메시지
내가 할 수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
확언
잠재의식 메시지의 두 가지 유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