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내것으로

클레어 워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9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미국의 유명한 라이프코치 클레어 워커가 여자 친구나 연인을 얻지 못해 좌절하고 괴로워하는 남자들을 위해 여자의 시각으로 조언을 주고자 해서 저술한 것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과 유사한 점은 동서양, 지역과 인종을 막론하고 다른 점보다는 유사한 점이 더 많습니다. 클레어는 소위 픽업아티스트들이 횡행하는 데이트 이론세계에서 여자만의 관점으로 동서양의 솔로부대들에게 귀중한 조언을, 그것도 매우 핵심만 모아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작은 책이 여자 친구를 얻는 비결을 모두 다루었다고는 할 수 없지만, 실생활에서 직접 적용하고 더 나아가서는 자기계발에 있어서도 분명한 몫을 하리라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자소개

클레어는 1998년부터 라이프 코치로 활약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파티의 생명이 되고 영혼이 되는 법 Be the Life and Soul of the Party”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SECRET #1. 자기 자신부터, 그리고 자신감에서부터 시작하세요

SECRET #2: 마음속의 악마를 내쫓으세요

SECRET #3: 대부분의 여자들은 외모보다는 당신이 하는 말에 관심이 더 많다는 걸 아시나요?

SECRET #4: 모든 여자들이 다르다는 사실에 진심으로 감사하세요

SECRET #5: 주변에서 멋진 여자를 찾으세요

SECRET #6: 여자에 대해서는 여자한테서 알아내세요

SECRET #7: 사랑할 여자를 끌어당기기 위해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세요

SECRET#8: 항상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세요

SECRET #9: 여자와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세요

SECRET#10: 좋은 남자가 바뀌어서는 안 되는 이유

SECRET#11: 끈기 있게!

SECRET#12: 그래도 우리는 같은 점이 더 많아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