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정판)빈 집에 핀 꽃

김경옥 글 | 키다리출판사 | 2019년 07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부모님의 맞벌이로 집에 혼자 있는 것이 익숙한 주인공은 컴퓨터 게임을 하거나 허황한 상상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이웃에 사는 나은호의 여자친구가 같은 반 친구 해리의 언니임을 알게 되면서 주인공은 점점 두사람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인터넷 소설을 쓰는 해리의 글은 점점 더 거칠어지고 어느날 죽음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쓰고 사라진 해리를 찾아나서게 되는데……. 서로 다른 등장인물들이 관계를 통해서 자신의 문제를 풀어나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이야기이다.

저자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단국대학교 대학원 문예창작학과에서 아동문학을 전공했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품고 있던 작가에 대한 꿈을 놓지 않았기에 꿈을 이룰 수 있었고 글을 쓰는 지금이 제일 행복합니다. 그동안 지은 책으로는 《불량 아빠 만세》, 《거울 공주》, 《마녀의 못된 놀이》, 안전동화 《툭툭, 나쁜 손》 외 5권, 《말 꼬랑지 말꼬투리》, 《아무것도 사지 않는 날》, 《우리 반 오징어 만두 김말이》, 《은빛 웅어, 날다》, 《밤 10시의 아이 허니J》, 《공양왕의 마지막 동무들》 등 수십 권의 개인 창작집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