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마스터

홍재훈 | 좋은땅 | 2019년 07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무슬림들을 멀리하고 싶으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중동지역을 방문하거나, 아랍출신 사람들을 만나 문화의 차이로 인해 불편하셨던 적은 없으셨나요?

중동지역에 거주를 하여 이들과 더불어 살게 된다면, 서로의 다름이 극에 달해 원망과 불평으로 이어질때가 많다.



이 책은 중동, 아랍, 사막의 문화를 통해, 그들의 관점에서 그들을 이해하도록 나 자신을 바꿔가도록 도와줄 것이다. 또한 모든 문제는 내 자신과 1차 자료를 접근을 통한 해결점으로 인생의 다음 오아시스까지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해주도록 돕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다.

제시되는 길도, 해법도 많은 세상에서 나에게 맞는 삶의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사막에서 만난 은둔자를 소개해줄 것이다.

저자소개

중동 지역에 대한 탄탄한 학문적 이론과 풍부한 실제적 경험을 통하여 중동 지역을 총체적으로 이해하고자 노력하는 지역 전문가이다.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국제대학원 국제협력학과를 졸업했다. 한국외대 국제지역대학원 중동학 박사 수료, 횃불트리니티 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 및 프랑스 시앙스포(SCIENCE-PO)에서 EU-ASIA RELATION PROGRAM DIPLOMA를 이수했다. 이라크 긴급구호, 동남아 소수 민족들을 위한 NGO 및 국제기구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 왔으며, 사랑의교회와 갈보리교회 그리고 카타르, 두바이, 아부다비, 라스알카이마 지역의 한인 교회에서 협력목회를 해 왔다. 카타르에서 사랑플러스 문화센터 원장, 한글학교 교장으로 역임하며 중동의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여러 가지 활동으로 다국적인들을 섬겨 왔다.

현재 대학에서 글로벌무역전문가(GTEP) 중동 지 역 관련 강의와 중동 지역 진출 기업 비즈니스 컨설턴트 및 한국이슬람연구소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랍 에미리트 지역의 문화센터를 통 하여 현지인 및 다수의 외국인들과 소통하며 로드 마스터 DNA를 나누는 삶을 살고 있다.

목차소개

추천사 6
프롤로그 8
균열 렌즈? 11
사막에서 만난 31
낯선 나의 민낯? 31
제 타이어는 49
다른데요! 49
쉴 만한 물가의 유효 기간 66
천 원짜리 낙타 한 마리, 십 억짜리 생수 한 병 86
탐스러운 선악과를 따 먹는다면 102
더불어 걷기 120
협상의 달인 135
요즘 애들 149
로드 마스터 16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