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의 지혜

로리 해먼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6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인생에서 돈의 흐름을 키우는 법

1. 끌어당김의 법칙을 의식하세요: 아브라함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렇게 정의합니다. “본질이 같은 것은 바로 그 자신에게로 끌려온다.” 그러므로 당신은 생각과 말, 감정과 신념으로 방사하고 진동하고 있는 것을 자기 자신에게로 끌어당깁니다. 다시 말해, 풍요에 집중하면 풍요를 얻습니다. 돈의 부족에 초점을 맞추면, 돈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더 많이 창조하게 됩니다. 먼저 욕망을 요청하고, 받고, 그런 다음 “그것”이 당신의 삶 속으로 들어오도록 허용한다는 것도 기억하세요.

2. 돈에게 예스라고 말하세요: 당신은 돈을 가지겠다고 결정했나요? 돈에게 예스라고 말해왔나요? 기억하세요. 돈에게 예스라고 말할 때, 그것이 당신의 진동에 포함되며, 그리하여 당신은 돈을 끌어당기게 될 겁니다. 생각과 감정, 믿음으로 돈에게 노라고 말하고 있다면, 그 또한 당신의 진동에 포함될 것입니다. 돈에게 예스라고 말하겠다고 결정하세요. 원하는 것과 느끼는 것을 결속하세요. 인생이 던져주는 것에 안주하지 마세요. 원하는 대로 자신의 인생을 창조하세요.

3. 돈에 대해 의식적으로 긍정적인 느낌으로 진동하세요: 돈에 대해 생각하면서 가지고 있지 않은 것보다 가지고 있는 것에 집중하세요.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실상 창조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알기 위한 용도로만 허용하세요. 가지고 있는 돈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그것이 자라는 것을 보고, 은행계좌에서 쉽게 출입하는 것을 보세요. 자신이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보세요. 그러면 충분히 가지게 될 겁니다. 결핍을 믿고 투사하면 우리의 경험은 결핍만이 될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서 벗어나세요. 돈을 교환의 형태로서 하나님이 주신 에너지의 근원으로 바라보세요. 돈을 버는 것에 흥분하고 기분 좋게 느끼세요. 자신의 인생을 창조할 때 기분 좋게 느끼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로리 해먼(Lori Hamann)은 1997년부터 라이프코치로서 사람들에게 개인적으로 발전하고 삶에서 풍요를 창조하도록 힘을 실어주고 영감을 불어넣어줘 왔습니다. 인생진화 코칭(Evolve Life Coaching) 프로그램을 만든 그녀의 미션과 목적은 사람들의 의식을 높여서 인생의 기쁨을 최대한 즐기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녀는 끌어당김의 법칙에 의해 깊고 크게 영감을 받은 철학과 독특한 프로세스를 조합하여 활용합니다. 쉽게 말해서, 그녀는 생각이 감정을 만들고 감정이 행동을 창조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자신의 마음을 바꾸세요!
이 끌어당김의 법칙에 기반을 둔 철학을 통해서 로리는 고객들에게 개인적 정렬을 통해 사랑과 감사, 기쁨을 끌어당기고 한계를 내려놓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그리하여 인생의 모든 영역에서 쉽게 풍요로 들어갈 수 있도록 인도합니다.
로리는 모든 사람의 접근법을 포용합니다. 그녀는 마음과 몸, 영혼 사이의 연결을 높이도록 고객을 장려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활기차게 정렬하고 장애를 제거하고 모든 면에서 균형을 창조하도록 돕습니다.
고객들의 개인적인 발전을 돕는 것과 더불어 그녀는 또한 여러 모임을 주관하고 다양한 주제에 관해 통신 교육을 진행합니다. 그녀는 “Coach Yourself Rich”과 “The Manifestation 100”을 저술했고 인생진화 전자잡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 그녀는 “나비 실험 The Butterfly Experiment”, “인생 밸런스 코스 The Life Balance Course”, “신중한 정렬 시스템 Deliberate Alignment System”을 만들었습니다.

목차소개

환영합니다
Chapter 1: 아하, 풍요!
Chapter 2: 끌어당김의 법칙
Chapter 3: 신중한 창조의 법칙
Chapter 4: 초연함, 사랑 그리고 풍요
Chapter 5: 풍요롭게 받기
Chapter 6: 매칭 그랜트 이론
Chapter 7: 바람직한 환경을 창조하는 법
Chapter 8: 빈곤의식
Chapter 9: 당신은 강력한 창조자입니다
Chapter 10: 당신의 신성한 감정안내 시스템을 활용하세요
Chapter 11: 당신이 부르는 노래가 곧 당신의 성공입니다!
Chapter 12: 돌봄과 채널 맞추기
Chapter 13: 그래서 당신은 실망했나요?
Chapter 14: 변화를 끌어안기
Chapter 15: 무엇이 당신의 성공을 막고 있나요?
Chapter 16: 감사의 힘
Chapter 17: 현재는 완벽합니다
Chapter 18: 용서 속의 번영
Chapter 19: 부와 공명하기
Chapter 20: 당신의 비전을 발전시키세요
Chapter 21: 직관적인 번영
Chapter 22: 더 크게 되기
Chapter 23: 지속적인 번영을 위한 계획
Chapter 24: 돈에 대한 광기
Chapter 25: 돈을 실체화하기
Chapter 26: 미래를 소유하는 법
Chapter 27: 당신은 바른 길 위에 있나요?
저자에 대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