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베트의 풍요의 법칙

웬디 베트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6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600원

판매가 1,600원

도서소개

돈이란 무엇인가요?

돈은 행복의 근원이 아닙니다. 하지만 행복하고 편안하며 생산적인 인생을 만들어낼 수 있는 도구입니다. 돈은 당신에게 여러 가지를 가능하게 해주는 원천입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실체화시키려고 애쓰는 것 중 가장 일반적인 것이 돈이라는 사실은 놀랍지도 않습니다. 많은 돈을 갖는 것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의 커다란 목표입니다. 왜냐하면 돈은 곧 자유이기 때문입니다. 돈은 자신의 인생과 시간을 통제할 수 있는 힘입니다. 그리고 자유는 인생을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사는 것입니다.

돈이 많을 때, 당신은 스트레스를 덜 받습니다. 또 안전하고 평화롭게 느낍니다. 생존에 필요한 기본적인 욕구가 충족되고, 좀 더 안락하게 살 수 있습니다. 가족을 부양하고 개인적인 것과 전문적인, 또 영적인 성장을 돕는 자원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욕구를 충당할 충분한 돈이 있고, 거기에 아무런 죄책감도 느낄 게 없을 때 삶은 더 쉬워지고 충만해집니다!

당신은 풍요롭고 즐거운 인생을 살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인생을 창조하고 유지하는 데 있어 돈이 커다란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저자소개

웬디 베트 Wendy
Bettwww.allowabundancecourse.com
저서 : 풍요를 끌어당기는 101가지 방법

목차소개

1. 풍요의 법칙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나를 위해 활용할 수 있을까요?

2. 돈이란 무엇인가요?

3. 풍요의 법칙이란 무엇인가요?

4. 풍요의 법칙을 활성화하는 법

5. 사고 습관을 바꾸기

6. 내부에서와 같이 외부에서도

7. 변화는 쉬울 수 있습니다!

8. 풍요 확언

9. 풍요를 허용하는 데 있어 더 많은 가이드가 필요하시나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