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이루세요

알렉산더 디포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6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이 책의 내용은 개인적이고 정서적인 문제 및 일반적인 목표달성을 다루는 자기계발의 대안을 제시하고자 고안되었습니다.

여기에 제공된 작업은 아직은 연구 단계입니다. 하지만 아직 모든 면에서 세련되게 포장이 되어 있지 않다고 해도, 당신에게 어느 정도의 도움이 될 것으로 희망합니다.


개관(槪觀)

창조적 시각화로 알려진 강력한 시각화 기법을 이용해서 꿈과 욕망을 현실로 주조(鑄造)해내기. 이 연습서는 미리 대비하고 자기개선을 하는 수단으로서 실제 상황을 구조화한 시뮬레이션을 활용해서 실제 상황을 더 좋아지도록 처리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 연습서를 마치게 될 때쯤이면 다음과 같은 것들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시각적 시뮬레이션 환경 만들기
? 시각적 의도를 이용하여 감정적, 정신적 차원을 탐색하기
? 시뮬레이션 시나리오에 자신의 관점을 투사하기
? 자신이 부과한 장애물을 인식하고 극복하기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알렉산더 디포 Alexander De Foe
- 오랫 동안 시각화와 끌어당김의 법칙을 연구했으며, 자신의 연구와 성취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며 가르치고 있다.
- 저서 : Consciousness Beyond the Body: Evidence and Reflections
Hearts in Transcendence: Human Consciousness Liberated

목차소개

창조적 시각화를 소개하며
서문
작동 원리
연습하기
연습 시나리오
문제를 해결하기
시뮬레이션 사원(寺院)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