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돈의 자석으로 만드는 법

로버트 앤소니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6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이것은 인생의 현실이다. 사람들은 문제를 가지고 있고 해결책을 원한다. 그렇다면 당신 직장 사람들은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는가? 회사를 경영한다면, 당신의 시장에는 어떤 문제가 있으며, 당신은 고객과 소비자가 당신을 찾도록 어떤 솔루션을 제공하는가? 이 질문을 던져야 한다. 사람들은 왜 나를 찾을까?

사람들이 왜 당신에게 돈을 지급해야 하는가? 나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 그것은 당신에게 뭔가 팔 것이 있기 때문이 아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사람들에게는 아침부터 밤까지 팔 것이 있다. 그러니까 그런 생각은 잊는 게 좋다. 설사 멋진 상품이나 서비스라고 해도 팔 것이 있다고 해서 사람들이 사고 싶어 하는 것은 아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로버트 앤소니 Robert Anthony

- 심리학 박사이며 심리치료사. 그는 지난 30년간 성공한 사람들의 특성을 연구하면서 사람들 각자가 가진 마음의 신비함을 밝히는 데 집중했다. 그는 이 과정을 통해 개개인이 얼마나 위대한 존재인지, 또 성공이란 그 위대함을 스스로 인식하고 활용하는 데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에 자신의 인생 전반에 걸쳐 사람들이 마음의 감옥을 빠져나와 당당한 자기 인생의 주인으로 살아가기 위한 방법을 알리는 데 매진했다. 나폴레온 힐을 잇는 Self-Help의 구루로 평가받는 그의 방식은 단순하지만 강력한 힘을 지녔다. 그는 누구나 자신의 긍정적인 면을 발현하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제로 앤소니 박사는 자신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그저 동기부여를 할 뿐이며, 그 누구도 자기 성장과 성공에 이르기 위한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강조한다. 그는 인생과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성공 코치, NLP 프랙티셔너(NLP Practitioner)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의 책은 22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용기와 성공의 확신을 전파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긍정적인 사고를 넘어서』, 『나를 믿는 긍정의 힘, 자신감』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저자에 대해
우주의 자연스러운 풍요
1장. “부”는 당신의 자연스러운 상태이다
2장. 돈과 탐욕은 같은 것이 아니다
3장. 왜 누구는 부자가 되고 누구는 그렇지 못하는가
4장. 돈의 장애를 붕괴시키기
5장. 풍요와 공명하라
6장. 돈은 상징이다
7장. 자신의 부를 창조하는 법
8장.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가
9장. 오래가는 부의 열쇠
10장. 제3의 솔루션
11장. 재고조사
결론: 돈의 자석이 되어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