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파워에 관한 10가지 레슨

데일 오디예미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6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함께 해주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여기에 당신의 마인드 파워와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는 첫 번째 레슨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한 이 레슨이 간결하고 핵심만 짚는 것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리가 깨달을 필요가 있는 한 가지는, 바로 지금 우리 안에, 우리 각자 모두의 안에 ‘힘’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당신 역시 예외 없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인생에서 진정으로 바라는 목표와 욕망을 성취할 수 있도록 그 힘을 이해하고, 사용하고, 통제하고 지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알지 못하는 힘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마인드 파워를 소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 힘을 의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힘이 내면으로부터 나온다는 사실을 알기 전까지는 마인드 파워를 의식할 수 없습니다.
마음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에 의해 지배됩니다. 그리고 이 사실을 깨우칠 때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음이 우리의 통제 하에 있기 때문에...

마음과 소유의 모든 법칙 또한 우리의 통제 하에 있습니다.
우리 각자는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내면으로부터 만들고 외부로부터 끌어당깁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우리가 사용해야 할 것은 바로 우리 자신의 생각의 힘입니다.

웨인 다이어 박사(Wayne Dyer)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의 모든 행동은 선행(先行)하고 있는 생각으로부터 나온다. 그러므로 일을 되게 하는 것은 행동이 아니라, 그 행동을 불러일으키는 당신 자신의 생각이다.”


이것이 건강과 모든 위대함, 모든 힘, 모든 성취와 달성, 그리고 모든 성공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토대요 기초입니다.
미래는 전적으로 우리 자신의 통제 아래 있습니다. 어떤 이상한 힘이나 외부의 불확실한 힘에 좌우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갖는 모든 생각이 “원인”입니다.
그리고 모든 원인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므로 자신에게 오직 바람직한 것만 가져오기 위해서는 자신의 생각을 통제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생각은 힘과도 같습니다. 모든 것은 눈에 보이는 세계에 나타나기 전에 먼저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 현실 세계에 나타나기 전에 이상(理想)의 세계에서, 물질세계에서 생성되기 전에 비물질의 세계에서 먼저 이루어져야합니다.
따라서 마음에는 창조의 힘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마음이 갖는 유일한 활동이 바로 생각이기 때문에, 생각 또한 창조력이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확실히, 무언가를 창조할 수 있다고, 또 그것을 창조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노력을 부여해야 한다는 것을 알기 전에는, 우리는 그 어떤 무엇도 창조할 수 없습니다.
마음은 단순한 창조자가 아닙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의 유일한 창조자입니다!
마음과 생각이 둘 모두 창조력이 있음을 알면, 다음과 같은 진리를 만나게 됩니다.

“모든 것은 하나의 단순한 생각에서 시작된다.”

저자소개

데일 오디예미 Dale Odeyemi
- 마음과 정신의 무한한 가능성과 힘에 대한 탐구를 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깨달음과 가르침을 주고 있다.

목차소개

Lesson 1. 모든 것은 하나의 단순한 생각에서 시작됩니다

Lesson 2. 첫 번째 마음의 열쇠와 그 사용법

Lesson 3. 두 번째 마음의 열쇠의 힘

Lesson 4. 세 번째이자 마지막 마인드 파워의 열쇠

Lesson 5. 모든 마인드 파워를 실행에 옮기기

Lesson 6. 집중의 힘

Lesson 7. 연습의 힘

Lesson 8. 탁월함 그리고 그것을 얻는 힘

Lesson 9. 열정을 해방하고 인생을 바꾸는 힘

Lesson 10. 습관의 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