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은 어떻게 창조되는가

멜로디 플레처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5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창조과정은 사실 매우 단순합니다. 우리는 어떤 것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그것을 창조합니다. 이것이 전부입니다. 무언가에 집중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그것이 창조된다는 뜻입니다. 물론 너무 단순하게 들린다는 거, 알고 있어요. 그래서 좀 더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것이 에너지이고, 모든 것이 진동하고 있으므로, 생각 또한 에너지이며 생각하고 있는 대상의 주파수에서 진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비슷한 것끼리 서로 끌어당긴다고 말하죠. 실제로는, 그 이상입니다. 비슷한 것끼리 서로 끌어당깁니다, 기하급수적으로. 그러므로 하나의 생각을 하면서 거기에 집중할 경우, 끌어당김의 법칙은 그것과 비슷한 생각들을 더 많이 가져다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더욱더 비슷한 생각들을 서로 끌어당깁니다. 그리고 아주 많은 에너지가 매우 빠르게 소집되어서 이 주파수에서 함께 진동합니다. 아직은 물리적 차원에서 진동하는 것이 아니어서 보거나 듣지도, 냄새 맡지도 못하지만, 에너지는 틀림없이 거기서 진동하고 있습니다.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 새로운 생각을 하기 시작할 때, 그 생각을 자꾸 반복할수록 생각하기가 점점 더 쉬워진다는 사실에 주목해본 적 있나요? 그것은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이 그와 유사한 생각들을 더욱더 많이 가져다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것에 집중할수록 그 대상은 점점 더 커집니다. 당신이 그것을 더욱더 “활성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에너지를 충분히 모으는 순간, 바로 그 순간에 당신이 집중해온 것이 창조됩니다. 바로 그 순간, 그 자리에 말이죠. 우주가 당신에게 그것을 배달해준 것입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에너지 코치 및 끌어당김의 법칙 전문가

목차소개

서문
1장. 모든 것이 에너지입니다
2장. 우리는 어떻게 현실을 창조하는가
3장. 신중하게 창조하는 법
4장. 신중하게 받는 법
5장. 시간의 버퍼링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