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 글쓰기

즐거운 의도 글쓰기를 통해 기쁨을 높이고 소원을 이루는 힘을 불어넣는 7가지 단계

브렛 듀프리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7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먼저 이 책을 읽고 그런 다음 당신이 쓴 기쁨에 넘치는 의도를 따르면, 삶에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온다.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하는 의도를 기술한다는 작은 행위가 당신의 삶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이다. 기쁨에 찬 의도를 기술하면, 행동이 쉬워지고, 아이디어가 흘러나오고, 동시성(synchronicity)이 나타나고 기적이 발생한다.

한때 나는 내 자신이 만든 두려움이라는 덫에 갇혀 있었다. 나는 여자에게 말을 걸 수 없었고, 내 생각을 표현할 수 없었고, 나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정직할 수 없었으며, 의미 있는 관계를 맺고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수 있다고 느낄 수 없었다. 나 자신에 대해 편안하게 느낄 수 없었다. 이 터널 끝으로 빛이 보이지 않았다. 희망을 찾을 수 없었고, 인생에서 의미 있는 만남 없이 외롭게 죽고말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거대한 두려움이 내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이 되지 못하게 가로막았다. 나는 행복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스물여섯 살이 되던 해, 나는 이 두려움의 감옥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했다. 내가 시도한 모든 것 중에서 기쁨에 찬 의도를 기술하는 것 같은 작은 행위보다 도움이 된 것은 없었다. 미소를 머금게 하는 의도를 쓰기 시작하고 나서, 내 삶은 달라지기 시작했다. 나는 진정한 나 자신을 드러낼 수 있었고 사람들은 진짜 나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이제 나는 훨씬 더 행복하게 살고 있다. 기쁨에 찬 의도를 사용하면서 나는 많은 친구와 의미 있는 관계를 가지게 되었고, 낯선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성장에 대한 두려움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변화를 두려워하던 것에서 미래에 대한 흥분으로 넘어가게 되었다.

그리고 지금 나는 당신의 미래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 기쁨에 찬 의도를 활용하면 인생에서 놀라운 변화를 찾을 수 있다. 어떤 행성에서든, 어떤 인생에서든 기쁨에 찬 삶은 기쁨 없는 삶을 이긴다. 당신의 삶에 기쁨을 키우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어주는 당신에게 감사드린다.

저자소개

브렛 듀프리 Brett Dupree
http://www.joyousexpansion.com
http://www.twitter.com/joyousexpansion
http://www.facebook.com/joyousexpansion

목차소개

축하합니다!
말의 힘
의도와 기도
의도와 마음
의도의 두 가지 유형
외부의도 작성법
의도가 너무 커 보인다면
내면의 핵심 의도
의도가 되는 내면의 방식
의도 글쓰기 팁
의도를 쓰고 나서 할 일
앞으로 나아가 의도하라!
내게 영감을 준 책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