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원하는 현실을 창조하라

긍정적 사고의 힘을 활용하여 현실에서 가장 위대한 꿈을 이루는 법

존 아브라함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7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처음 다섯 가지 비밀은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태도를 만들도록 도울 것입니다. 내게는 이것이 성공적인 삶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하는 일에서 기쁨을 느끼지 못한다면 부를 축적하는 데 있어 아무 가치가 없습니다. 내게 있어 삶의 질은 내가 주변 사람들에게 퍼뜨리는 가치와 기쁨, 행복의 양으로 측정됩니다.

성공한 사람은 자신이 성취할 일에 대해 긍정적이지 않은 사람이 없습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생각과 기회를 만들어낼 현실을 틀에 넣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성공을 추구하는 데 있어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무시하는 것은 처음에 내가 저지른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 다섯 가지 비밀은 기본적 권리를 갖게 되면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이 원칙은 당신이 설정할 어떤 목표도 달성할 수 있게 해주는 매우 ‘헌신적인’ 원칙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긍정성이 강력한 토대 역할을 하는 반면, 성공은 약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나 무기력한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아예 불가능하지는 않겠지만 많은 헌신과 의식, 희생을 요구할 것입니다. 당신은 받아 마땅한 자리를 갖기 위해 이 다섯 가지 도구로 스스로 강인해져야 합니다.



이제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

저자소개

존 아브라함
John Abraham

목차소개

들어가며
이 책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태도
Secret 1. 챔피언의 일상 습관
Secret 2. 진정한 관심
Secret 3. 누구든지 이길 수 있는 비밀
Secret 4. 대화를 잘하는 법
Secret 5. 관점의 힘

성공 원리
Secret 6. 큰 꿈을 꿔라
Secret 7. 집착
Secret 8.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힘
Secret 9. 성공의 어머니
Secret 10. 가장 소중한 자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