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사는 세상 소중한 인권 : 다르다는 것이 차별의 이유가 될 수 있을까?

신성웅 | 뭉치 | 2019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다르다는 것이 차별의 이유가 될 수 있을까?인권 보호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에는 무엇이 있을까?초등 융합 사회과학 토론왕 시리즈 38. 『함께 사는 세상 소중한 인권』은 실전 토론형 통합 교양서로, 초등학교에서 방과 후 수업 부교재로 선택되어 활용되고 있을 만큼 탄탄한 배경지식을 담고 있으며 토론 및 논술에 적합하게 구성되었습니다. 인권이란, 인간이라면 누구나 누려야 할 기본적인 권리를 말합니다. 오늘날 우리가 자신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인권을 찾기 위해 노력한 누군가의 희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아직도 이런 기본적인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사회는 여성, 장애인, 어린이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을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해, 그게 차별이라고 인식하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구촌이 하나가 되고 전쟁이 없는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는 미래를 이끌어 갈 우리 어린이들이 올바른 생각을 갖고 성장해야 합니다. 이에 『함께 사는 세상 소중한 인권』은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인간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올바른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어린이 독자들은 인권이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의 이야기임을 알게 될 것이며, 나아가 타인의 인권을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