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플라워케이크 : 하나의 기술로 버터와 앙금, 젤리꽃까지 쉽게 따라 하는

연재 | 동아엠앤비 | 2018년 10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버터와 앙금플라워는 물론 영롱하고 아름다운 젤리플라워까지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완성되는 『마법의 플라워케이크』 새해라면 누구나 새로운 결심을 하게 되고, 좋은 취미를 계발하고 싶어 한다. 그렇다면 새롭게 시작하는 새해를 맞아 ‘마법의 플라워케이크’를 펼쳐들고 아름다운 케이크 꽃을 피워 보면 어떨까? 이 책은 윌튼스쿨 wmi 강사로 해외 강연을 다녔고, 현재 자신만의 숍에서 일 대 일로 강연하고 있는 플라워케이크 마스터 연재의 모든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저자가 직접 고른 초심자에게 가장 기본이 되는 꼭 필요한 재료들, 가장 편한 사용방법 및 간단하고 효과적인 조색방법을 소개하고, 현재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한국의 버터와 앙금플라워는 물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르고 아름다운 젤리플라워를 만드는 방법까지 바로 옆에서 이야기하듯 상세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그대로 담았다. 무엇보다 초심자가 사진과 글로 따라 하기 어려워하는 부분을 골라 저자가 직접 플라워를 제작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수록, 아름다운 플라워를 누구나 만들 수 있도록 배려했다. 책에 담겨진 저자의 친절한 설명을 하나하나 따라 하다 보면 라넌큘러스, 스톡, 장미, 국화, 백합, 헬레보루스, 목화솜까지 피워내는 즐거움은 물론 소중한 사람에게 기억에 남을 선물을 만들어 주는 행복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